라보에이치,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참가

'두피도 피부' 새로운 관점서 솔루션 제안... 출시 3년만에 올리브영 샴푸 부문 1위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12-15 15:36:3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
(LABO-H)1214일부터 18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열리는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행사에 참가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라보에이치는 탈모증상완화 두피강화 샴푸의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 1선정을 기념해 두피 잭팟콘셉트의 부스를 운영한다. 올리브영 산타 빌리지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두피 체인지존과 룰렛 게임, 포토존 등을 통해 페스티벌을 즐기며 다양한 두피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두피도 피부라는 차별화된 관점에서 아시아인의 두피 빅데이터를 연구해 출시한 두피강화 샴푸는 출시 3년 만에 올리브영 1위 샴푸로 등극했다. 피부, 헤어, 미생물 등 두피 관련 분야 연구원들이 다년간의 연구로 만든 약산성 비건인증 샴푸로 2022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도 샴푸 랭킹 1위를 차지했다.

한편, 라보에이치 공식몰에서도 올리브영 1위 등극을 기념해 이번 달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스트셀러인 대용량 두피강화 샴푸와 리필팩 구성부터 비듬제거 치트키 댄드러프 클리닉 샴푸까지 두피 관리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또 신규 고객을 위해 배송비만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체험 품목도 만나볼 수 있다.

라보에이치의 두피 전문 케어 제품들은 라보에이치 공식몰과 아모레몰, 올리브영, 쿠팡 등 주요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