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대 ‘2024 중국 뷰티 박람회’ 참가한 동성제약

중국 시장 침튜율 늘리고 ‘랑스’, ‘이지엔’ 등 브랜드 인지도 강화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22 17:22:4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522일부터 24일까지 중국 상하이 뉴 인터내셔널 엑스포 센터에서 개최되는 ‘2024 중국 뷰티 박람회(CBE)’에 참가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28회째를 맞이한 중국 뷰티 박람회(CBE)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로 스킨케어, 헤어케어, OEM 등 다양한 분야를 포함한 전시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중국 뷰티 시장의 표준을 제시하며 40여 개국, 3,200여 개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현재 참여중이다.

동성제약은 2024 CBE 한국관에서 동성제약관대형 부스를 운영한다. 동성제약의 기업 이념과 연혁, 핵심 브랜드인 기능성 스킨케어 랑스(Rannce)’와 바디케어 유그린에프(YouGreen F)’,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 같은 자사의 주요 브랜드와 제품을 중국 현지 바이어와 소비자에게 적극 선보일 예정이다.

더모 기능성 스킨케어인 랑스2013년 중국에 진출한 1세대 미백 크림이다. 코로나 이전에 연간 단일 크림 제품 100만 개 매출을 달성한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최근에도 중국 최대 SNS 플랫폼인 도우인에서 미백 TOP10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중국 소비자들로부터 오랜 사랑을 받고 있다.

푸딩 염색약으로 유명한 이지엔의 경우 셀프 염색약으로서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다양한 컬러와 독특한 푸딩 제형을 필두로 중국 왓슨스 전 매장에 입점 되는 등 중국 내 7,000여 개의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유통되고 있다.

그 외에도 발 각질 케어 연고 유그린에프는 중국 관광객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 한국 여행 시, 구매해야 하는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최근 사용감을 대폭 개선한 유그린에프 2.0 크림으로 리뉴얼 한 제품이 중국 위생허가 취득을 완료해 현지 대규모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행사 참여는 코로나 이후 첫 중국 대형 박람회 참가로 해당 행사를 발판 삼아 일시적으로 주춤했던 중국 수출을 확대하고 시장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해 지속적인 성장 기반을 다질 계획이다.

동성제약 국제전략실 담당자는 현재 동성제약은 의약품, 건기식, 화장품, 염색약 등 다양한 제품군을 중국 시장에 유통하고 있다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중국 시장 침투율을 늘리고, 당사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