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
이탈리아 코스메틱 브랜드 '안눈치아타' 한국 진출
[CMN] 이탈리아 코스메틱 브랜드 안눈치아타가 국내 공식 론칭 소식을 전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안눈치아타’는 피렌체에서 가장 오랜 전통을 지닌 약국인 ‘파르마치아 SS. 안눈치아타’에서 시작돼 5세기 동안 전해진 전통적인 레시피와 현대 기술의 완벽한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라인과 천연자원의 지속적인 사용,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브랜드 철학..
-
[동정] 코스맥스그룹,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CMN] 글로벌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그룹(회장 이경수)이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지난달 25일 밝혔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10월 5일 오후 4시까지다. 코스맥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채용에는 지주사인 코스맥스비티아이와 △코스맥스 △코스맥스엔비티 △코스..
-
이니스프리, 제주 함덕해변서 비치클린 활동
[CMN]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지난 23일 제주 함덕 해변에서 이니스프리 앰버서더이자 스피커(SPEEAKER) 소속 인플루언서 김하정, 사단법인 세이브제주바다와 함께 비치클린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8월, 양양 비치클린 활동에 이은 올해 2번째 비치클린 활동으로 진정성 있는 ESG 행보로 세이브제주바다를 통해 사전 신청한 30명의 일반 ..
-
촘촘한 보습과 매끈한 윤광 케어 도와줘요!
[CMN] 쏘내추럴에서 건조하고 당기는 피부에 우수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살버터 글로우 토너’를 출시했다. 쏘내추럴 살버터 글로우 토너는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크림 워터 베이스로 무거움이나 끈적임 없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채워주고 수분 코팅막을 형성해 윤기 있는 피부로 관리해 준다. 주요 성분인 살버터는 100% 식물성 비건 원료로 피부 온도에..
-
마데카 프라임 '100억 판매 돌파' 프로모션 진행
[CMN]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의 매출액 100억(23년 1월~23년 8월 누적판매기준) 돌파를 기념해 9월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데카 프라임은 ‘매일 뷰티가 가득한 아름다움을 만나자’는 의미를 담아, ‘Beauty FULL 마데카 프라임’이라는 슬..
-
동성제약, '이지엔' 이지에디터 5기 해단식 진행
[CMN]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의 공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5기 활동이 공식적으로 종료됐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이지에디터’는 브랜드 이지엔의 공식 서포터즈로 MZ 세대로 구성된 명예 브랜드 마케터이다. 지난 7월 진행된 발대식을 시작으로 9월 22일 해단식까지 총 3개월간 진행됐다. 이번..
-
롱테이크, 새 앰배서더 샤이니 '키'와 향수 캠페인 전개
[CMN] 감각적인 향이 돋보이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Longtake)에서 신제품 ‘오드 퍼퓸’ 출시에 맞춰 대세남 ‘키’를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향수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키는 3가지 향의 무드에 맞는 콘셉트와 분위기를 소화했다. 키만의 시크하고 깊은 눈빛과 특유의 세련된 매력에 감각적인 표정..
-
FW 에뛰드 만의 컬러조합 '셀러뷰리티 컬렉션' 탄생
[CMN]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셀러뷰리티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뛰드 FW 신상, 셀러뷰리티 컬렉션은 블랙보다 힙한 쿨톤 음영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분위기있는 무드를 한껏 담은 섀도우 팔레트, 글로우 틴트, 블러셔 구성으로 출시됐다. 마치 흑화한 듯 다크한 분위기의..
-
네오팜 '제로이드' 중국 병원·약국 판로 개척 업무 협약
[CMN]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가 중국 LK그룹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로이드의 중국 오프라인 병원·약국 판로 개척을 목적으로 추진한 이번 MOU 체결식은 지난 9월 22일 네오팜 서울 사무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네오팜 김양수 대표, LK그룹 현재환 대표 등 각..
-
블랙 스네일 "국민 안티에이징 넘어 일본 시장 개척"
[CMN]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블랙 스네일’ 라인을 일본 온·오프라인 채널에 론칭하며 본격적인 일본 시장 내 입지 확대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레드 블레미쉬, 선케어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일본 안티에이징 시장 개척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며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닥터지는 지난 2021년 일본 시장에 진출한 이래..
-
콜마비앤에이치,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박차
[CMN] 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ODM 기업 콜마비앤에이치가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0~22일까지 방콕에서 열린 ‘비타푸드아시아 2023’에 참가하면서다. 비타푸드아시아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건기식 박람회다. 건기식 관련 최신 트렌드와 신원료, 신제형들을 체험할 수 있어 매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콜마..
-
탈리다쿰, '민감 장벽 케어, 피부 톤 고민 해결!'
[CMN]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대표 채문선·이효섭)은 피부 장벽 케어와 민감한 피부의 붉은기와 톤개선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3중 브라이트닝 스킨케어 ‘에이치엠베리어 브라이처스 라인’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주요 성분은 특허성분인 ‘흰민들레 태좌 추출물’과 비타민K 유도체, 비타민C 유도체,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배합된 트리플 브라..
-
잉글우드랩, 미국 화장품 전문 OGM사 포지셔닝 강화
[CMN] 미국 소재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 생산 기업 잉글우드랩(대표이사 조현철)은 지난 20~21일까지 자비츠센터에서 열린 ‘2023 메이크업 인 뉴욕’ 전시회에 참가했다고 22일 밝혔다. ‘메이크업 인 뉴욕’ 전시회는 화장품 공급업체와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브랜드를 연결해주는 전시회로서 전 세계 뷰티 관련 종사자들이 참여하는 글로벌 뷰티 전시회다..
-
키엘, 성수동에 '울트라 훼이셜 크림4.0 세대' 팝업 오픈
[CMN]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신제품 ‘울트라 훼이셜 크림 4.0 세대’의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지난 24일까지 성수동 Y173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극한의 환경에 맞서는 키엘 수분 크림의 모험 정신을 담은 ‘울트라탐험대’를 컨셉으로 기획된 이번 팝업 스토어 현장에는 ▲키엘의 170여년 역사가 담긴 헤리티지 존부터 ▲업그레이드..
-
토니모리, "그린티와 레몬이 만나 더 순해졌다"
[CMN] 토니모리가 더욱 순해진 저자극 클렌징 제품인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라인’은 민감성 피부를 생각한 저자극 진정 클렌저로 그린티와 레몬이 만나 더 순해졌다. 온화하고 따뜻한 기후의 전라남도 장흥에서 자라는 야생녹차를 약 1년 동안 자연발효시킨 발효 녹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