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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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뷰직협, 인니 명문 ‘부미고라대학교’와 MOU 체결
[CMN] (사)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회장 안미려)는 인도네시아 서누사텡가라(NTB)주에 위치한 대표 명문 사립대학인 부미고라 마타람대학교(Universitas Bumigora Mataram)와 국제 미용 교육 발전 및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협약이 체결됨에 따라 부미고라 대학교는 공연예술학과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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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피부에 맞춰 골라 쓰는 마스크 시트
[CMN]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더마 스킨 마스크 시트’와 ‘골든 베리 씨 마스크 시트’ 1+1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더샘의 ‘더마 스킨 마스크 시트’는 내 피부에 맞춰 골라 쓰는 스킨 마스크로 탄탄한 보습 장벽을 위한 △크리밍 베리어, 화이트닝 집중 케어에 도움을 주는 △토닝 화이트, 모공 및 피지 케어에 좋은 △포어 텐션, 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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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필드 ‘부스터 프로’ 올리브영 랭킹 1위 등극
[CMN] 탈모 시장의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잡고 있는 리필드의 두피 케어 토닉 ‘부스터 프로’가 올리브영 세일 시작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전 지점에서 품절 사태를 빚고 있다. 부스터 프로는 11월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세일 기간을 채우기도 전 이미 3일만에 준비된 본품과 기획세트가 전량 소진되었으며, 자사몰과 스마트스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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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줄기세포-마이크로니들’ 융합···새 탈모 치료 기술
[CMN] 원료의약품 및 화장품소재 전문기업 대봉엘에스(대표 박진오)가 줄기세포와 마이크로니들을 융합한 새로운 탈모 치료 기술 개발에 착수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이번 연구개발 프로젝트는 ‘2025 중소기업 기술혁신개발사업 하반기 수출지향형(이어달리기) 지원사업’에 선정된 과제이며, 총 21억 6천만 원 규모로 향후 4년간 진행된다. 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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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지, 일본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 공략
[CMN]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연말을 맞아 일본의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라쿠텐과 큐텐의 연말 프로모션에 참가해 최대 64%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닥터지는 12월 4일부터 11일까지 라쿠텐의 ‘슈퍼세일’에 참여했으며 12월 5일부터 14일까지는 큐텐 재팬의 연말 세일에 참여한다. 최근 일본 뷰티 시장에서 슬로우에이징 트렌드가 강세를 보이는 만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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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꼼 코스메틱, KOTRA 지원 글로벌 쇼케이스
[CMN] 프리미엄 자연원료 중점 스킨케어 브랜드 리꼼 코스메틱이 동남아 시장 공략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리꼼 코스메틱은 지난 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The Exchange TRX에서 열리는 ‘The Radiant Korea World Showcase’에 참가해 글로벌 쇼룸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KOTRA와 한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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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정] 코리아나 라비다, 국제백신연구소 후원
[CMN]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지난 9일 UN 산하 국제기구 IVI 국제백신연구소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지난 2012년부터 꾸준히 이어온 ‘라비다 119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로 14년째다. 해당 캠페인은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출시와 함께 시작됐다. 파워셀 에센스 한(1)병을 구입하면 한(1)명의 어린이를 구(9)한다는 취지다. 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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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물에서 출발한 아로마티카, 토양에 대한 관심”
[CMN] 아로마테라피 기반 스칼프&스킨케어 브랜드 아로마티카는 생태 모니터링을 통한 생태 복원 솔루션 스타트업 인베랩과 공동으로 ‘토양회복 프로젝트’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올해 3월 업무 협약을 맺고 충북 괴산군 감물면 일대 농지 경계사면을 복원 대상으로 선정해 생태계교란식물 환삼덩굴 제거와 자생종 복원을 중심으로 현장 활동과 생태 분석을 진행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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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브랜드 커버낫(COVERNAT), 첫 뷰티 라인 공개
[CMN] 캐주얼 패션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커버낫 뷰티(COVERNAT BEAUTY)’를 새롭게 선보인다. ‘Your Lucky Moment’라는 키 메시지를 바탕으로 내추럴한 아름다움과 건강한 생기를 담아 일상 속 본연의 매력을 살리는 뷰티 브랜드로서의 방향성을 제시한다. 특히 커버낫은 브랜드 특유의 담백하면서도 감성적인 무드를 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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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기농 우리쌀에서 찾은 해답 ‘퓨어솜 크림’ 출시
[CMN] 프리미엄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 잘 알려진 퓨어솜(Pure Somme)이 유기농 여주쌀 특허 성분을 10만ppm 고함량 배합한 고보습 크림 ‘퓨어솜 고보습 쌀 순수 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브랜드 측은 쌀이 가진 자연 보습력을 극대화해 탄탄한 피부 장벽을 세우는 데 집중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에 사용된 유기농 여주쌀은 무농약·무화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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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기부, K-뷰티 수출거점 구축 등 지원 계획 공고
[CMN 심재영 기자]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한성숙)가 뷰티‧패션‧라이프‧푸드 등 4대 K-소비재 분야의 수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총 6,867억 원을 투입한다고 밝혔다. K-뷰티 수출 유망 중소기업을 2030년까지 500개 사를 발굴해 육성하며, K-뷰티 지역 수출거점이 구축된다. 중기부는 지난 10일 총 6,867억 원 규모의 2026년도 중소기업‧창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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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네시아 최초 ‘한국 뷰티 민간자격증’ 시대 열다
[CMN] (사)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회장 안미려)는 PT.Rplay Group Indonesia(대표 류은호)와 인도네시아 롬복에 공동 설립한 Indo K-Beauty Center에서 ‘웨딩스타일리스트 3급’ 및 ‘메이크업 코디네이터 3급’ 자격검정 시험을 성공적으로 치렀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이는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치려진 최초의 한국 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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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K-뷰티 해외 온라인 판매 55% 차지”
[CMN 심재영 기자] 미국이 K-뷰티 해외 온라인 전체 판매액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미국, 일본, 호주는 K-뷰티 시장 침투율이 가장 높은 주요 거점으로 부상했다. 유로모니터가 지난 4일 발표한 ‘K-Beauty’s Global Footprint’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은 K-뷰티의 최대 수출 대상국으로, 중국을 제치고 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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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년 K-뷰티 저력 일진코스메틱 ‘명문장수기업’ 선정
[CMN] 일진코스메틱(대표 유승우)이 ‘명문장수기업’에 선정됐다. 국내 최초로 시스테인 웨이브 펌제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여성 펌 시장의 보급에 기여하는 등 업력 63년의 역사와 공로를 인정받았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지난 4일 서울 마포구 중소기업 DMC타워에서 ‘2025년 명문장수기업 수여식’을 열고, 45년 이상 국내 산업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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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 에코바디스 2년 연속 ‘골드’ 획득
[CMN]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는 글로벌 지속가능성 평가 기관인 에코바디스(Ecovadis)에서 2년 연속 ‘골드(Gold)’ 등급을 획득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에코바디스는 2007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한 글로벌 공급망 지속가능성 평가 기관이다. 전세계 185개 이상 국가에서 15만개 이상 기업이 에코바디스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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