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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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영-무신사 뷰티, 성수동서 정면 대결
[CMN 심재영 기자] CJ올리브영과 무신사가 MZ 놀이터로 불리는 ‘성수동’에서 뷰티 주도권을 놓고 격돌하고 있다. 성수동은 팝업스토어 뿐만 아니라 F&B, 뷰티 플래그십, 라이프스타일 매장이 몰리면서 체험하고 쇼핑하는 공간으로 변신을 거듭하고 있다.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도 명동에 이어 꼭 들려야 할 핫 플레이스로 부상했다. 무신사는 본사가 위치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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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cosmetics Korea’ 이대로 좋은가?
[CMN 문상록 기자] 화장품 원료 기업들이 해마다 자신들의 연구결과를 발표하고 신제품을 발표하는 축제로 자리 잡은 ‘In-cosmetics’가 축제에 참가하는 기업들의 등을 돌리게 만들고 있다는 지적이다. 지난 7월 COEX에서 진행됐던 ‘In-cosmetics Korea’에 참가했던 다수의 업체들이 불만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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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사와 상생, 동네 뷰티 ‘핫플’로 경쟁력 확보
전문점 살리기 프로젝트3 [화장품신문·장업신문·주간코스메틱·CMN 공동취재단] 화장품 소매시장이 급격한 변화의 물결을 타고 있다. 오프라인 채널의 거대 기업인 올리브영과 온라인 플랫폼이 독점적인 위치를 차지한 가운데, 개인이 운영하는 화장품 전문점은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새로운 전략을 찾아 나서야 한다. 맞춤형 상담 서비스와 고기능성 제품 판매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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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시장 커진다”
2024 하반기 화해 뷰티 트렌드 리포트 [CMN 심재영 기자] 대한민국 1등 뷰티 플랫폼 화해는 사용자의 활동 및 검색 데이터를 바탕으로, 브랜드사의 마케팅 전략 수립과 성장을 돕기 위해 연 2회 리포트를 제공한다. 최근 발표한 2024 하반기 화해 뷰티 트렌드 리포트는 사용자가 가장 많이 찾은 인기 제품, 선호 브랜드 트렌드, 주목받는 성분과 효능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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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리다쿰×주피터 가방·립큐어 밤 세트 ‘콜라보’
[CMN]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Talitha Koum)’이 미국 가수 겸 프로듀서 퍼렐 윌리엄스가 설립한 글로벌 경매 플랫폼 ‘주피터’와 콜라보한 가방과 립큐어 밤 세트를 첫 런칭한다. 탈리다쿰은 10일까지 진행되는 주피터×지드레곤 협업 경매 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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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르티, 중남미·동남아시아 시장 개척 ‘활발’
[CMN]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베르티가 해외 수출을 위해 중남미와 동남아시아 시장 개척에 나섰다. 베르티는 최근 엘살바도르, 온두라스, 미얀마, 베트남 등 다양한 해외 시장에서 활발한 마케팅과 협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베르티는 지난 6월 멕시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를 통해 엘살바도르 바이어와의 첫 거래를 성사시켰다. 이후 엘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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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명 ‘보습폭탄™’ 크림의 첫 대용량 에디션
[CMN] LG생활건강이 빌리프 대표 수분크림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의 대용량 기획 제품인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점보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올해 초 더욱 강력한 성분과 효능을 갖춘 ‘2세대’ 제품으로 리뉴얼 된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을 기존 용량 대비 2.5배인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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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칼프 웰니스 브랜드 ‘네쉬’ 국내 시장 저변 확대
[CMN] 헤어관리 전문 브랜드 업체인 레이어스코스메틱(대표 김유나)의 스칼프 웰니스 브랜드 ‘네쉬(nesh)’가 국내 최대 화장품 유통채널인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 브랜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고, 소비자들에게 더 다양한 접근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네쉬는 여성의 두피 건강을 위한 기능성 제품과 서비스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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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하이픈 화보, 청량 소년미 비주얼로 ‘여심저격’
[CMN]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글로벌 엠버서더로 활동중인 엔하이픈과 함께 보그 코리아와 협업한 화보를 공개했다. 엔하이픈은 ‘Blue Wonder(블루원더)’라는 컨셉으로 닥터자르트의 상징적인 수분 라인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을 7인 7색의 개성으로 재해석했다. ‘물’을 모티브로 꾸며진 푸른 빛의 신비로운 공간에서 멤버들은 수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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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초 만에 실크 머릿결 완성! 모발에 급속 영양
[CMN] 클린뷰티 브랜드 에코글램(대표 황광석)이 손상된 모발을 5초만에 실크처럼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실크 드롭 헤어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실크 콤플렉스 2,020ppm과 모발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 10종, 8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모발에 급속 영양을 충전해주는 제품으로 5초 만에 모발의 찰랑거림, 부드러움이 개선된다는 것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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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웨거, 남성의 매력 완성하는 ‘플러팅 치트키’ 공개
[CMN] 남성 뷰티&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웨거가 남성들의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새로운 뷰티 아이템을 공개했다. 그중에서도 스테디셀러 제품인 향수 샤워젤은 디자인, 성능, 그리고 용량을 대폭 향상시켜 리뉴얼되었다. 이 제품은 기존에 온라인 중심으로 판매되었지만, 이번 리뉴얼을 통해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어 소비자와의 접점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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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리오라이프케어, 일본 시장 공략 신호탄 쐈다
[CMN] 뷰티 전문기업 클리오의 자회사 클리오라이프케어에서 만든 이너뷰티 브랜드 ‘트루알엑스(TRUERX)’가 지난 1일 일본 대형 드럭스토어 마츠모토키요시에 성공적으로 입점했다. 마츠모토키요시는 일본 내 1700개 점포를 보유하고 있는 약국 체인점 운영사 드럭스토어다. 트루알엑스는 이번 입점으로 주력 제품인 △트루알엑스 리치화이트 글루타치온 △트루알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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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다모다, 3세대 새치케어 샴푸 추석 앞두고 앵콜
[CMN] 지난 8월 17일 CJ온스타일 홈쇼핑 첫 방송 이후 1만병 이상 판매된 모다모다 3세대 새치케어 샴푸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10’이 또 한번 홈쇼핑으로 소비자들과 만난다. 첫 론칭 방송에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다시 한 번 주목 받고 있는 모다모다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10’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앵콜 방송에 나서는 것. 모다모다에 따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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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쿠치올, 레티놀 대체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주목
[CMN 심재영 기자] 전 세계적으로 효능과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다. 특히 웰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항산화, 안티에이징 시장이 주목받고 있다. 안전하고 독성이 없는 식물 성분, 천연 기반 ‘라이징’ 효능&성분이 시장에서 인기다. 그 중에서도 바쿠치올 성분이 안티에이징 시장에서 레티놀의 대체 성분으로 주목받으며, 글로벌 소비자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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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산업 종사자 2분기에만 3.4% 증가
[CMN 문상록 기자] 올해 2분기 화장품산업 종사자 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보건산업진흥원 발표에 따르면, 올해 2분기 화장품산업 종사자 증가 수는 3만 8,000명으로 보건산업 분야 종사자 중에 증가 폭이 가장 컸다. 화장품산업 분야 중 종사자 비중이 가장 높은 30인 이상 300인 미만 규모 사업장에서 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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