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
모모랜드 낸시, 성수동 ‘비골디 팝업’ 행사 참석
[CMN]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드렁크엘리펀트는 ‘비골디 글로우 세럼 팝업 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모모랜드 낸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고 밝혔다. 모모랜드 낸시는 평소 즐겨 사용하던 드렁크엘리펀트 스킨케어 제품의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며, 세련된 스타일링과 밝고 화사한 미소와 한껏 물오른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였다. 특히, 드렁크엘리펀트의 팝업공간에..
-
여름철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은 더샘으로
[CMN]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7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데이’에서 여름철 무결점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커버 퍼펙션’ 라인을 최대 25% 할인한다고 밝혔다. 올리브데이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더샘은 이번 올리브데이에서 코렉팅 컨실러와 파운데이션..
-
동성제약, 미국 광물의학 연구소와 MOU 체결
[CMN]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 사진 오른쪽)이 지난 24일, 미국 광물의학 연구소인 카데시 인코퍼레이션(kadesh Incoporation)과 천연 광물을 기반으로 한 의학 융합 제품 개발 및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각 사가 보유한 연구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융합 제품 개발과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취지..
-
라스베가스서도 뜨거운 K뷰티 … IBITA 한국관 ‘인기’
[CMN 심재영 기자]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회장 윤주택, IBITA)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 만달레이베이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4 북미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Cosmoprof North America Las Vegas)’에서 IBITA 한국관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뒀다고 전했다. IBITA는 국내 화장품‧뷰티기업의 해외 시장..
-
트러블 집중 관리 ‘원씽 어성초 클리어 스팟 젤’
[CMN]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 자회사인 원씽(ONE THING)에서 피부 트러블을 집중 관리해 주는 ‘어성초 클리어 스팟 젤’을 출시했다. 원씽 어성초 클리어 스팟 젤은 120시간 저온 추출한 ‘발효 어성초’를 81.22% 함유해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주며, 비건 보습 원료인 ‘락토바실러스쿤키’를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원씽 어성초 ..
-
코스맥스, 우수 협력사와 ‘2024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CMN]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는 우수 협력사들을 대상으로 ‘2024년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지난 24일 경기도 성남시 코스맥스 판교사옥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최경 코스맥스 대표이사를 비롯한 코스맥스 주요 인사와 펌텍코리아, 삼화 등 주요 협력사 30여 곳의 대표자들이 참석했다. 동반성..
-
AP그룹, ‘아마존 프라임 데이’ 1~3위 싹쓸이
[CMN]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의 온라인 쇼핑 행사, ‘아마존 프라임 데이(Amazon Prime Day)’에 참가해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전체 1~3위(판매 수량 기준)를 차지하며 역대 최대 성과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프라임 데이’는 아마존 유료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로 올해는 7월 ..
-
일본선 팝업, 프랑스에선 K-STREET 행사 참여 ‘환호’
[CMN] 글로벌 K-트렌드의 선두에 K-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주목을 받고 있다. 티르티르는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 신호탄을 쏘아 올린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티르티르는 일본 내 주요 뷰티 어워드 36관왕 달성, 일본 후지 TV의 뉴스 프로그램 ‘뉴스알파’에서는 티르티르 관계자를 직접 초청해 일본 내 티르티르의 인기 견인 비결에 대해 알아..
-
닥터포헤어, 8월까지 대대적 ‘써머 캠페인’
[CMN] 와이어트는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여름철 자신감 있는 하루를 위한 써머 쿨(Cool) 팁’을 주제로 여름 두피 건강을 위한 써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여름철 고온다습한 기후와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발생하는 두피 문제의 특징에 맞춰 닥터포헤어가 직접 큐레이션한 솔루션 4종을 만나볼 수..
-
애경 화장품·주방세제 2개 ‘올해의 녹색상품’ 선정
[CMN] 애경산업은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가 주관하는 ‘2024 올해의 녹색상품’에 화장품·주방세제 등 2개 제품이 선정됐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애경산업의 ‘에이솔루션 익스트림 리베리어 에센셜 로션’과 ‘순샘 맨손설거지 포밍 주방세제’는 우수한 환경성은 물론 높은 상품성을 인정받으며 올해의 녹색상품으로 선정됐다. 특히 에이솔루션 에센셜 로션은 올해의..
-
미쟝센, ‘쉽고 빠른 거품 염색’ 업그레이드 출시
[CMN]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새치 커버 전용 거품 염모제 ‘쉽고 빠른 거품 염색’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쉽고 빠른 거품 염색’은 원터치 에어로졸 용기에서 1제와 2제가 동시에 나와 섞을 필요 없이 바로 염색을 시작할 수 있다. 용기에서 나오는 거품으로 샴푸하듯 쓱쓱 바르면 10분 안에 새치를 완벽하게 커버해 준다. 한층 더 쫀쫀해진 무스 제형 거..
-
짧지만 강한 K뷰티 숏폼, 전세계 여심 사로잡아
K뷰티 확산 위한 틱톡 활용 전략 [CMN 심재영 기자] 전 세계를 강타한 한류는 경이로운 속도와 영향력을 자랑하며 글로벌 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성장세와 강력한 파급력으로 미뤄볼 때 이 흐름은 좀처럼 꺾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칸타(Kantar)는 틱톡(TikTok)과 함께 최근 ‘숏폼 시대의 한류 : 짧지만 강한 콘텐츠로 승부한다’라는 제목의 ..
-
[동정] 직접판매산업협회, 어르신 대상 소비자 교육 실시
[CMN] (사)한국직접판매산업협회는 어르신 대상 특수거래분야 소비자 교육을 전국 125개 노인복지관 중 교육기회가 적고 수강인원이 많은 9개 기관을 선정, 총1,004명을 대상으로 진행 중이다. 7월 3일 시작해 8월 중순까지 실시한다.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판매자의 정보제공의무, 소비자의 청약철회권, 금지행위 등과 처벌에 관한 내용을 중심으..
-
[동정] 올리브영, DHL코리아와 업무협약 체결
[CMN] CJ올리브영은 지난 19일 DHL코리아와 지속가능한 항공유 사용을 통해 탄소 배출을 감축하는 ‘고그린 플러스(GoGreen Plus)’ 서비스 이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고그린 플러스는 DHL이 지난 2023년 6월 선보인 친환경 배송 서비스다. 물류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는 게 골자다.
-
탈리다쿰, 성수동서 팝업 스토어 진행
[CMN]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Talitha Koum)이 성수동에서 8월 9일까지(월, 화 휴무)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탈리다의 룸’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밤틱을 개발하기까지 머릿속에 상상하던 공간을 재현했다. 탈리다가 꿈꾸며 그리던 스케치, 부르던 허밍, 탈리다의 클로젯 등이 팝업 공간 안에 재탄생되..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