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
리팟, 남미 시장 진출 ‘청신호’
[CMN] 이루다(대표 김용한)는 리팟(reepot)이 브라질 위생 감시국(ANVISA-Agência Nacional de Vigilância Sanitária) 인증을 획득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피부미용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가고 있는 리팟은 532nm 파장의 큐-스위치 엔디야그(Q-Switched Nd:YAG) 레이저 소스에 ‘VSLS 기..
-
헤어고트, 미용가위 ‘FEEL japan’과 전략적 제휴 체결
[CMN] 헤어고트(대표 고광민)는 최근 유명 미용가위 브랜드 ‘FEEL japan’의 한국 공식 판매처 FEEL beauty tools(대표 이령)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FEEL japan은 명품 미용가위와 클리퍼로 일본 미용시장을 석권한 브랜드이자 이름 높은 미용기기 전문 회사다. FEEL japan은 국내 공식 공급사인 FEEL beau..
-
정화예대, 120다산콜재단과 MOU 체결
이이재 120다산콜재단 이사장(왼쪽), 한기정 정화예술대학교 총장(오른쪽) [CMN]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한기정)는 지난 16일 명동캐퍼스 석화관에서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이사장 이이재)과 ‘감정노동보호 맞춤형 뷰티 힐링케어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120다산콜재단의 감정노동보호프로그램과 정화예대의 문화·예술..
-
서경대, ‘2024 뷰티 비즈니스 아카데미’ 운영
[CMN] 서경대학교(총장 김범준)가 서울시,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과 함께 현장 실무에 곧바로 투입할 수 있는 화장품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2024 뷰티 비즈니스 아카데미’에 참여할 교육생 160명을 모집한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화장품 전문가 인재 양성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2024 뷰티 비즈니스 아카데미’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국내 최..
-
가장 혁신적인 국내 뷰티 제품 ‘노라이 왁싱 패치’
노라이 언더 캄 애프터 왁싱 패치(왼쪽), 이지 제로 웨이스트 듀-밤 글로이 하이드라 밀크(오른쪽) [CMN 심재영 기자] 글로벌 트렌드 리서치 기업 민텔은 ‘Mintel’s Most Innovative’ 어워드(이하 MMI)를 개최하고, 국내 뷰티 제품 부문은 ‘노라이 언더 캄 애프터 왁싱 패치’를, 해외 뷰티 제품 부문은 ‘이지 제로 웨이스트 듀-밤 ..
-
“이탈리아 화장품 매력 전할 파트너 찾아요”
이탈리아 브랜드 담당자와 한국 바이어의 상담 현장 [CMN 심재영 기자] 주한 이탈리아대사관과 이탈리아무역공사(ITA), 이탈리아화장품협회(COSMETICA ITALIA)는 공동으로 가로수길에 위치한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에서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지난 17일과 18일 이틀에 걸쳐 진행된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는 이탈리..
-
[동정]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리미티드 에디션
[CMN]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올해의 골든픽 해차를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매년 봄 차나무의 새싹을 채엽해 한정 수량만을 생산하는 해차는 채엽 직후 보관기간 없이 가공해 신선함은 물론 봄철에만 즐길 수 있어 특별하다. 오설록은 이번 달부터 돌송이 차밭을 비롯한 제주 각지의 오설록 차밭..
-
일본 소비자 사로잡은 바닐라코만의 핑크빛 화사함
[CMN] 에프앤코(F&Co)가 전개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의 ‘화이트 쿠션 핑크 블라썸 에디션’이 큐텐(Qoo10) 입점 1주 만에 ‘메가와리’ 완판을 기록하는 쾌거를 거뒀다. 큐텐(Qoo10)은 이베이에서 운영하는 일본의 대표 이커머스 채널로, 주 사용층은 트렌드에 민감하고 한류 문화를 선호하는 1030세대 여성 소비자다. ..
-
용산 드래곤즈, 서울시·용산구와 매력정원 조성
[CMN] 용산 소재 민관학 연합 봉사체 ‘용산 드래곤즈’가 지난 16일 ‘용산구 매력정원 조성’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서울시와 용산구가 함께하는 ‘자치구 매력정원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기후변화에 대응하고 도시 숲을 활용한 휴식 공간 마련을 위해 진행됐다. 매력정원과 기후동행정원, 용산 드래곤즈 정원까지 총 3개의 정원을 조성하며, 그..
-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X김호영
[CMN]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18일 오후 8시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함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의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김호영이 쏜다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출연해 센텔리안24의 프리미엄 탄력 관리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를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
-
한국콜마, 업계 최초 ‘고삼추출물’ 탈모 완화 효능 발견
[CMN] 한국콜마가 모근 강화·모발 성장에 뛰어난 천연 원료 연구결과를 발표하며 국제학술대회에서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았다. 한국콜마는 최근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서 열린 ‘세계모발연구학회(World Congress for Hair Research)’에서 탈모 완화 기능성 원료인 고삼뿌리추출물 관련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올해 13회째를 맞은 세계모발연..
-
자연스러운 물빛 컬러로 생기 더해주는 ‘립큐어 밤틱’
[CMN]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대표 채문선·이효섭)이 보습력과 발색이 뛰어난 립큐어 밤틱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립큐어 밤틱은 탈리다쿰의 인기 제품인 고영양 립큐어 밤(립 마스크)의 성분과 컬러 밤으로 이루어져 입술 각질을 개선해주고, 24시간 수분을 지속해주는 고보습 듀얼 립밤이다. 고굴절 식물성 오일과 립큐어 밤이 색..
-
LG생활건강 더후, 중국 징둥닷컴 ‘스타어워즈’ 수상
[CMN] LG생활건강은 더후가 중국 대표 온라인 쇼핑몰 ‘징둥닷컴’에서 ‘올해의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는 최근 중국 온라인 플랫폼 ‘징둥닷컴’이 주최하는 ‘2024 JD 파트너십 대회’에서 지난해 히트상품으로 선정돼 ‘2023 스타어워즈(年度星耀爆品奖)’를 수상했다. 징둥닷컴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
이투바이오, 키르기스스탄 중앙아시아 진출 발판 마련
[CMN] 기능성 화장품 전문 회사 이투바이오(대표 김수진)는 키르기스스탄 네만 약국(Neman-Pharm LLC)과 연간 100만 달러 규모의 스킨케어 화장품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네만 약국(Neman-Pharm LLC)은 1995년 설립된 키르기스스탄 기업으로 의약품, 의료제품, 건강 및 미용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해당 기업은..
-
화해쇼핑 출범 6주년, 누적 거래액 1600억 돌파
[CMN]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는 ‘화해쇼핑’이 론칭 6년 만에 누적 거래액 1600억 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화해쇼핑은 리뷰 데이터 기반 커머스로 고객 연령대, 피부 타입, 특이점 등 830만여 개의 실사용자들의 리뷰와 평점을 바탕으로 개개인에 맞는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하며 우수한 인디 브랜드의 제품을 재조명하고 성장시켜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