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3월 강남에 ‘웰라 월드 스튜디오’ 오픈
웰라코리아, 글로벌 헤어 디자이너 강사 모집
[CMN] 글로벌 헤어 시장을 선도하는 살롱전문 헤어 브랜드 웰라프로페셔널즈는 오는 3월 전 세계에서는 여덟 번째로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웰라 월드 스튜디오(WELLA World Studio)를 오픈한다. 웰라 월드 스튜디오 오픈은 한국 헤어살롱 비즈니스에 혁신적인 변화를 주도하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라고 볼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웰라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서울은 아시아의 수많은 미용 시장 중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잠재적인 성장 가능성 역시 높은 만큼, 신시장 개척과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서울에 웰라 월드 스튜디오를 개관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웰라코리아는 웰라 월드 스튜디오에서 글로벌 무대에 도전할 참신한 헤어 디자이너 강사를 모집한다. 웰라코리아 교육부 박은정 팀장은 “웰라 월드 스튜디오 강사는 글로벌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게 세계적 수준의 트레이닝 기회를 통해 체계적이고 다양성 높은 업무를 경험하는 것은 물론, 강사 개인의 역량 강화에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라며 “글로벌 헤어 디자이너 강사로 성장하고 싶은 참신한 인재 여러분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웰라 월드 스튜디오 헤어 디자이너 강사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웰라코리아 교육부(02-588-3451) 혹은 채용 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