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산업연구원, 엔에스쇼핑과 업무협약 체결

국내 중소 화장품 기업 홍보·판로 개척 지원 '뜻모아'
K-뷰티 홍보·체험관, 명동 '뷰티플레이'도 적극 활용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03-08 11:29:4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원장 이재란)은 지난 2월 25일 K-뷰티 홍보·체험관인 ‘뷰티 플레이’에서 엔에스쇼핑(대표 조항목)과 함께 중소 화장품 기업 지원 확대와 K-뷰티 홍보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연구원의 ‘뷰티플레이’ 전시 공간·제품 홍보 프로그램과 NS홈쇼핑의 판촉홍보 및 영상 컨텐츠 제작 노하우가 더해져 대한민국 화장품산업 활성화와 중소기업 판매 채널 확대를 돕는다는 방침이다.


양 기관은 3월부터 ‘뷰티플레이’에 입점한 중소 화장품 브랜드를 선별해 TV와 모바일 앱 등 NS홈쇼핑 판매 채널에 입점시키고, 콘텐츠 제작 지원과 TV홈쇼핑의 이원 생중계 및 라이브커머스 진행으로 중소 기업 제품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이와 동시에 오프라인 ‘뷰티플레이’ 매장에 NS홈쇼핑 중소 화장품 협력사의 전시 공간을 마련해 우수 중소 화장품의 오프라인 체험 기회를 확대 지원할 계획이다.

이재란 연구원장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K-뷰티 홍보플랫폼인 ‘뷰티플레이’를 기반으로 하는 중소 화장품 기업 홍보와 판매촉진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 업계 필요성을 반영한 중소 화장품 지원 사업으로 글로벌 진출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