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상반기 결산 '한‧중 뷰티 트렌드 세미나' 개최
메저커머스, 7월 28일 비대면 진행…얼리버드 신청 혜택 17일 마감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7-13 오전 9:50:08]
[CMN 심재영 기자] 올 상반기 한국과 중국의 핵심 화장품 마켓 트렌드를 정리하고,
광군제 및 내년 시장 공략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메저커머스(Measure Commerce)
는 오는 7
월 28
일(
목)
오전 9
시부터 오후 4
시 10
분까지 줌(ZOOM)
온라인으로 ‘2022
년 상반기 결산 한/
중 뷰티 트렌드 세미나’
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뷰스컴퍼니(Beaus Company),
아이콘차이나(I-con China)
와 함께 하는 이날 세미나의 주요 토픽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마케팅 인사이트 ▲올리브영,
네이버 온라인 채널 내 트렌딩 키워드 살펴보기 ▲중국 뷰티 시장 내 성장 트렌드와 광군절 대비 포인트 ▲숏폼과 라이브커머스 마케팅의 변화 ▲연사와의 라이브 Q&A
등이다.
세미나는 오전과 오후,
한국과 중국 두 개의 파트로 나눠서 진행한다.
첫 번째 파트,
한국 트렌드의 주제는 ‘22
년 상반기 국내 뷰티 옴니채널 트렌드 정리’
다.
▲박진호가 전하는 뷰티 미래보고서(
뷰스컴퍼니)
▲상반기 올리브영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분석 &
인사이트(
뷰스컴퍼니)
▲상반기 국내 소비자들을 현혹한 K
뷰티 키워드(
메저커머스)
를 발표한다.
두 번째 파트,
중국 트렌드의 주제는 ‘
중국 시장의 변화와 K-
뷰티가 주목해야 할 기회는?’
이다.
▲상반기 중국 뷰티 시장 총정리 및 대응 전략(
메저커머스)
▲중국 이커머스 시장의 채널 변화와 사례 분석(
아이콘차이나)
을 강연한다.
모든 발표가 끝난 후에는 연사들과 함께하는 라이브 Q&A
세션이 진행된다.
세미나 참가 비용은 파트1
한국 시장 트렌드 7
만9,000
원,
파트 2
중국 시장 트렌드 8
만9,000
원이며,
파트 1
과 파트 2
모두 참가할 경우 14
만9,000
원이며 7
월 17
일까지 결제하면 각각 10%
씩의 얼리버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은 메저커머스 홈페이지( https://measurecommerce.ai/webinars/8/ )
를 참조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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