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상반기 결산 '한‧중 뷰티 트렌드 세미나' 개최

메저커머스, 7월 28일 비대면 진행…얼리버드 신청 혜택 17일 마감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7-13 09:50:0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심재영 기자] 올 상반기 한국과 중국의 핵심 화장품 마켓 트렌드를 정리하고, 광군제 및 내년 시장 공략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메저커머스(Measure Commerce)는 오는 728() 오전 9시부터 오후 410분까지 줌(ZOOM) 온라인으로 ‘2022년 상반기 결산 한/중 뷰티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뷰스컴퍼니(Beaus Company), 아이콘차이나(I-con China)와 함께 하는 이날 세미나의 주요 토픽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마케팅 인사이트 올리브영, 네이버 온라인 채널 내 트렌딩 키워드 살펴보기 중국 뷰티 시장 내 성장 트렌드와 광군절 대비 포인트 숏폼과 라이브커머스 마케팅의 변화 연사와의 라이브 Q&A 등이다.

세미나는 오전과 오후, 한국과 중국 두 개의 파트로 나눠서 진행한다.

첫 번째 파트, 한국 트렌드의 주제는 ‘22년 상반기 국내 뷰티 옴니채널 트렌드 정리. 박진호가 전하는 뷰티 미래보고서(뷰스컴퍼니) 상반기 올리브영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분석 & 인사이트(뷰스컴퍼니) 상반기 국내 소비자들을 현혹한 K뷰티 키워드(메저커머스)를 발표한다.

두 번째 파트, 중국 트렌드의 주제는 중국 시장의 변화와 K-뷰티가 주목해야 할 기회는?’이다. 상반기 중국 뷰티 시장 총정리 및 대응 전략(메저커머스) 중국 이커머스 시장의 채널 변화와 사례 분석(아이콘차이나)을 강연한다.

모든 발표가 끝난 후에는 연사들과 함께하는 라이브 Q&A 세션이 진행된다.

세미나 참가 비용은 파트1 한국 시장 트렌드 79,000, 파트 2 중국 시장 트렌드 89,000원이며, 파트 1과 파트 2 모두 참가할 경우 149,000원이며 717일까지 결제하면 각각 10%씩의 얼리버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은 메저커머스 홈페이지( https://measurecommerce.ai/webinars/8/ )를 참조하면 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