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엔, 중국 신랑웨이보서 '고급항해사' 수상
국내 브랜드중 유일 … 향후 1년간 플랫폼 내 지원 혜택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7-19 14:29:48]
[CMN] 동성제약(
대표이사 이양구)
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
이지엔(eZn)’
이 5
억8000
만명의 월간 활성 이용자수(MAU)
를 보유하고 있는 중국의 거대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 ‘
신랑웨이보(
新浪微博)’
에서 ‘
고급항해사(
高级领航员)’
상장을 수상했다.
‘
고급항해사’
는 신랑웨이보가 올해 처음 진행한 시상으로,
양질의 컨텐츠를 게시해 팔로워 수를 많이 확보한 8
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이지엔은 한국 브랜드 중 유일하게 이 상장을 수상했으며,
향후 1
년 간 신랑웨이보를 함께 이끌어갈 주요 파트너사로 플랫폼 내 전폭적인 지원을 받게 됐다.
동성제약은 지난해 4
월,
신랑웨이보에 이지엔 브랜드 개정을 개설한 바 있다.
이후 중국 유학생을 대상으로 한 현지 브랜드 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
동시에 글로벌 브랜드 뮤즈 소녀시대 태연과의 광고 캠페인으로 공식 계정 개설 1
년 만에 팔로워 수 6
만 명을 돌파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
이번 수상으로 중국 소비자들과 더욱 효과적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며 “
현재 이지엔 제품이 유통되고 있는 왓슨스 중국 전 매장 포함 6,500
여 곳의 프리미엄 오프라인 유통과 티몰,
진둥 등 중국 주요 온라인 채널과의 시너지를 통해 매출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
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