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북미 코스모프로프 IBITA 한국관 '기대 이상 성과'

참가업체 중 2개사 어워즈 파이널 진출…GLAMBUX 최종 우승 쾌거
GCC 19개국 대표 30여명 B2B 미션 진행, IBITA 한국관에 높은 관심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7-21 17:18:1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2022 북미 코스모프로프 IBITA 한국관 [사진제공=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CMN]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이사장 윤주택, IBITA)는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2022 북미 코스모프로프(Cosmoprof North America 2022)’ 박람회에 IBITA 한국관을 구성, 참가해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IBITA 한국관에서는 80여 개사가 참가했으며, 글램벅스(GLAMBUX)와 오바코(OVACO)코스모프로프 어워즈파이널에 이름을 올려 K뷰티의 높아진 위상을 전세계에 알렸다.
글램벅스가 2022 북미 코스모로프 어워즈 메이크업 분야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사진제공=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이 중에서 글램벅스는 2022 북미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메이크업 분야 최종 우승(Winner)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글램벅스는 이번 어워즈에서 글램벅스 듀플렉스 마스카라 볼륨(블랙) 워셔블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이 제품은 하나의 마스카라에 두 개의 브러시가 있고, 3중 볼륨 브러시가 에어리 핏 볼륨 파우더로 속눈썹을 컬링하고 볼륨감있는 속눈썹을 연출해 준다. 자극없이 물세탁이 가능한 마스카라다.

코스모프로프 어워즈는 제품의 기술력, 혁신성, 스토리 등 다양한 항목에서 업계 브랜드사, 유통사, 디자이너, 연구개발(R&D) 등 관련 전문가들이 까다롭게 심사해 메이크업 내추럴&오가닉 스킨케어 툴즈&디바이스 헤어 뷰티 등 5개 카테고리 부문에서 파이널을 선정해 상을 수여한다.

윤주택 IBITA 이사장은 이번 북미 코스모프로프에 IBITA 한국관으로 참가한 80여 개사(코스메틱 섹터, 프로페셔널 섹터, 코스모팩 섹터, IBITA 개별관 참가사)는 엄정한 기준을 통과한 우수한 기업들로, 섹터별, 품목별로 선별된 IBITA 한국관이 해외 바이어들에게 높은 호평을 받았다고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IBITA 한국관은 이번 전시회에서 코스메틱, 프로페셔널, 코스모팩 등 3개 섹터 모두 메인 출입구 주통로에 있어 전시관 위치와 디자인이 타 전시관들에 비해 월등하다는 평을 들었다.
윤주택 IBITA 이사장(맨 오른쪽)이 GCC 19개국 대표단과 함께 IBITA 한국관 업체들을 순회 방문했다.
[사진제공=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특히 윤주택 이사장은 GCC(Global Cosmetics Cluster) 19개국 대표단 30여명과 함께 ‘B2B Mission to the USA’에서 IBITA 한국관을 순회해 관심을 끌었다.

또한, 미국미용협회(PBA), 미국국제뷰티협회(IBA),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IBITA)가 상호 협력해 미국 전시 및 인허가 수출입 관련 업무와 행사, 이벤트 등을 공동으로 발전시켜 나가자는데 합의했다. 이는 한국 화장품뷰티기업의 미국 진출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GCC(Global Cosmetics Cluster) 19개국 대표단 [사진제공=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