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코스, 다양한 신제형 '메이크업 인 뉴욕'서 호평

'파운데이션 인 세럼' 등 캡슐라인 신제형에 해외 바이어 주목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9-24 02:31:0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화장품 전문 OEMODM 제조업체 나우코스는 지난 14일과 15, 이틀 간 ‘2022 메이크업 인 뉴욕 박람회(2022 Make Up in New York)’에 참가, 다양한 신제형을 선보여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고 밝혔다.

2022 메이크업 인 뉴욕 박람회는 글로컬(Glocal) 뷰티를 지향하며, 미국 뷰티의 중심 뉴욕에서 개최됐다.

나우코스는 지난 7월 열린 코스모프로프 노스 아메리카 2022’에서 K뷰티의 위상을 드높이며 OEMODM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입증했으며, 이번 메이크업 인 뉴욕 박람회에서 새로운 캡슐 라인 신제형을 선보여 해외 뷰티 시장의 입지를 탄탄하게 굳혔다.

특히 파운데이션 인 세럼을 컨셉트로 한 캡슐 파운데이션은 물론, 빠르게 픽싱되며 자연스럽게 톤업되는 컬러 캡슐 베이스, 나우코스 만의 캡슐 메이드 기술로 컬러를 캡슐에 가둔 캡슐 블러셔까지 공개하며, 뷰티 전문가와 해외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나우코스 측에 따르면 나우코스는 어펄마캐피탈의 블라인드펀드인 아스테리온홀딩스가 50.1%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분 70%를 보유한 화성코스메틱과 관계사로써 협력 관계다. 이에 따라 나우코스는 화성코스메틱과 협업해 글로벌 선두 기업을 포함한 국내외 다수의 화장품 브랜드 업체를 고객사로 확보하고자 메이크업 인 뉴욕 2022에서 홍보 부스를 같이 진행했다. 나우코스와 화성코스메틱은 기초부터 색조에 이르기까지 K뷰티의 독보적이고 다양한 제형을 선보여 바이어들의 관심이 더 집중됐다는 후문이다.

나우코스 관계자는 예상했던 것보다 많은 바이어들의 문의와 관심을 받았다나우코스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입증하고, 브랜드 가치를 더욱 견고하게 하는 자리가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끝으로 앞으로도 함께하는 고객사의 목표 실현에 동반해 화장품 시장에서 글로벌 품질과 서비스 제공에 힘써 최고의 뷰티 솔루션 파트너로 도약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우코스는 2000년에 설립된 글로벌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으로, ‘뷰티 솔루션 파트너라는 슬로건 아래 클렌징과 파운데이션은 물론, 비건, 클린뷰티 등 다양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해 나가고 있다. CGMP 인증, ISO14001, ISO 45001 인증, 이브비건 등을 획득해 품질관리 능력을 인증받은 기업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