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열도 겨냥한 '시카' 라인 신제품 출시
브이티코스메틱, 일본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판매 시작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23-04-28 14:09:50]
[CMN 문상록 기자] 브이티코스메틱이 일본의 골든 위크를 겨냥go ‘시카(CICA) UV 톤업 베이스(전 4색)’와 ‘시카 노세범 파우더 UV 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시카 UV 톤업 베이스’는 총 4가지 색상(라벤더, 민트, 피치 히비스커스, 화이트)으로 구성된 UV 베이스 케어 라인으로 사용감이 부드러운 로션 제형으로 끈적거림이나 두꺼운 질감이 나오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SPF50+・PA++++로 UV케어까지 가능하다.
시카 노세범 파우더는 피부의 피지 등 끈적임이 심해지는 봄, 여름철에 알맞은 파우더 라인으로 ‘시카 노세범 모이스처 파우더’와 ‘시카 노세범 UV 파우더’ 2종으로 구성된다.
‘시카 노세범 파우더’는 수분이 50% 함유된 워터 쿨링 파우더로 미세한 수분파우더가 피부에 청량함을 전달하고 내 피부 톤에 맞게 실키한 블러 처리로 부드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엑토인 성분과 세라마이드 복합체 성분으로 피부진정과 수분공급, 보습강화가 특징이다.
‘시카 노세범 UV 파우더’는 노세범 모이스처 파우더에 UV 차단 기능이 더해진 파우더로 시카 성분에 자외선 반사 원리의 무기자차 파우더와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자외선에 의한 건조나 데미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시카UV 톤업 베이스는 지난 4월 22일부터 일본 현지 쇼핑몰인 플라자(PLAZA) 전 점포에 공급될 예정이며, 시카 노세범 파우더는 플라자(PLAZA), 로프트(LOFT), 핸즈, 앳코스메(@cosme)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