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환경 보호 '진심' 제주 워터러버 이벤트

비오템, 얼루어 매거진과 제주서 친환경 캠페인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6-19 09:40:0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이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와 함께 제주도에서 워터러버(WATER LOVERS) 이벤트를 진행했다.

비오템이 지난 2012년부터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워터러버 캠페인은 수중 생태계에 미치는 환경 오염을 최소화하기 위한 친환경 캠페인으로 바다 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바다 보호에 필요성을 인식시키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이다.

지난 518, 비오템 엠버서더인 박보검과 함께 진행한 고성 송지호해변 비치 클리닝 행사에 이어 비오템은 68일 해양의 날을 기념해 매거진 얼루어와 제주 워터러버(WATER LOVERS) 이벤트를 진행했다.

68일부터 2일간 진행한 제주 워터러버 이벤트는 인플루언서 13인을 초청해 바닷바람을 그대로 호흡하며 명상할 수 있는 요트 투어, 바다에서 온 원료로 만든 비오템 제품 체험, 바다를 오감으로 느끼기 위한 해양 식재료를 활용한 식사, 비치 클리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해양 보호를 몸소 실천하며 바다와 비오템에 대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특히, 제주 김녕 해변에서 진행된 비치 클리닝 행사 이후, 10.2kg 쓰레기를 수거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