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제품력 소비자 실제 평가로 인정받아”

네오팜, ‘2023 화해 어워드’서 14관왕 최다 수상 성과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12-03 23:0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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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2023 화해 어워드에서 무려 14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전년도에 비해 두 배 이상의 성과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한 화해 어워드는 그 해 가장 주목받은 제품과 신제품을 발표하는 국내 최대 뷰티 시상식으로 사용자의 리뷰를 바탕으로 심사하기에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고, 객관성과 공신력 있는 시상식이다.

아토팜은 이번 어워드에서 베이비&임산부 카테고리 내 총 12개 부문의 수상을 이뤄냈으며, 수상 제품 중 선쿠션/팩트 부문 1톡톡 페이셜 선팩트와 임산부화장품 부문 1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2023 화해 명예의 전당에도 선정돼 해당 카테고리 기준 최다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화해 명예의 전당은 역대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사용자들에게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제품을 대상으로 카테고리 별 1위 수상 이력이 3회 이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제품에게만 주어지는 영예다.

2023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카테고리 내 수상 제품은 MLE 크림(크림/젤 부문 1), MLE 로션(로션 부문 1), 탑투토 워시 (클렌저/워시 부문 1), 크림 마사지 오일(오일 부문 1), 더마 수딩 파우더 (파우더 부문 1), 톡톡 페이셜 선팩트 (선쿠션/팩트 부문 1), 야외놀이 선스틱 (선스틱 부문 1), 키즈 프레쉬 2in1 샴푸 (샴푸 부문 1), 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 (임산부 화장품 부문 1), 매터니티 케어 스칼프 테라피 샴푸 (임산부 화장품 부문 2), 징크 마일드 업 선크림 (선크림/로션 부문 2), 수딩 젤 로션 (로션 부문 3)이다.

아토팜 담당자는 소비자의 실제 평가를 바탕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지난해 대비 두 배가 넘는 14관왕 달성이라는 기록은 경이롭다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꿔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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