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렁크엘리펀트, 아이즈원 이채연 픽(Pick) 선정

뷰티 유레카2 프로그램서 ‘비-골디 글로우 세럼’ 소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4-15 14:55:5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드렁크엘리펀트의 신제품 -골디 브라이트 드롭스글로우 세럼이 뷰티 프로그램 뷰티 유레카2’의 대표 패널 아이즈원 이채연의 채연 Pick’ 아이템으로 소개됐다.

시즌2를 맞이한 KBS Joy 뷰티 프로그램 뷰티 유레카2’는 다양한 뷰티 제품을 꼼꼼하게 검증하고 트렌디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1일 방영된 뷰티 유레카2언니의 사심코너에서 소개된 -골디 브라이트 드롭스글로우 세럼은 마리끌레르 2024 프리덱셀랑스 루키 부문에 선정되었으며 글로벌 SNS로 화제가 되어 이미 품절대란을 겪은 드렁크엘리펀트만의 하이브리드 컬러 세럼이다.

-골디 브라이트 드롭스글로우 세럼은 은은하고 반짝이는 광채를 완성하는 고밀착 컬러 세럼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 5%가 함유돼 바를수록 매끄럽고 맑은 피부를 연출한다. 미세한 골드 펄 입자가 들어있어 바르는 즉시 스며드는 동시에, 수분을 머금은 듯한 촉촉한 광채를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드렁크엘리펀트는 미국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롯데백화점 본점, 시코르 10개점, 카카오 선물하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롯데ON, 롯데백화점 온라인에 입점해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