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왔다, 감(感)’ 이웃 공감 캠페인 전개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3개 자치구 협력 봉사 순환 체계 구축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07 20:44:33]
[CMN]
아모레퍼시픽이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
왔다,
감(
感)!’
이웃 공감 캠페인을 펼친다.
서울시 32
개 시범 단지 3
만여 세대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공동 주택 입주민에게 문고리 방향제를 매개체로 이웃과 소통하는 방법을 제안한다.
‘
왔다,
감(
感)!’
캠페인은 메시지를 적은 방향제를 이웃이 문고리에 걸어 소통하고 이를 인증하는 캠페인으로 이웃 간 소통 부재를 해결하고 서로 공감하는 이웃 문화 확산을 위한 대규모 자원봉사 프로젝트다.
문고리 방향제에는 ‘
아모레성수’
의 향을 모티브로 한 브랜드 ‘
퍼즐우드’
의 향을 입혔다.
아모레퍼시픽과 서울시자원봉사센터 그리고 3
개 자치구(
노원구,
서초구,
양천구)
가 협력하는 이 캠페인은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쉽고 재미있는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에 대한 관심과 관계 개선을 촉구하고자 한다.
캠페인 활동 인증이 목표치에 도달하면 지역사회 내 복지사각지대 이웃과 경비원,
미화원,
택배원 등에게 아모레퍼시픽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 꾸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활동 인증은 방향제 QR
코드 접속 후 ‘
모아플랫폼’
내 참여 사진과 동네 좌표를 등록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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