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파마, 일본 QVC와 화장품 홈쇼핑 계약 체결

‘SG6 6tox 리얼 핏 타이트닝’ 3종 론칭…현지 공략 본격화

마스터 기자 [기사입력 : 2024-06-13 19:5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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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바이오파마가 혁신적인 피부 전달기술을 활용해 개발한 화장품 ‘SG6 6tox 리얼 핏 타이트닝’ 3종을 일본 QVC 홈쇼핑에 론칭한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이번 계약 규모는 약 1만세트이며, 바이오파마 제품이 해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는 첫 걸음이 될 전망이다.

QVC 홈쇼핑은 일본 내 인기 쇼핑 채널로, 다양한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바이오파마의 제품을 많은 소비자들이 접하는 것은 물론 글로벌 홈쇼핑 기업인 QVC 홈쇼핑을 통해 바이오파마가 글로벌 시장에서도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바이오파마는 피부 투과기술을 획기적으로 발전시켜 ‘SG6 6tox 리얼 핏 타이트닝시리즈를 출시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피부 흡수율이 뛰어나면서도 높은 퀄리티를 자랑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바이오파마 관계자는 일본은 한국 화장품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지역으로, 이번 계약을 통해 당사의 우수한 기술력을 일본 시장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일본 QVC 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바이오파마의 화장품은 일본 소비자들의 반응에 따라 추가적인 해외 진출도 모색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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