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굿 바디‧굿 릴랙스' 패치 올리브영 독점 판매

바디 고민에 따른 패치 타입, 바디 부위별 집중 케어 가능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4-17 오전 11:20: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듀이트리가 ‘굿 바디 패치 4종’과 ‘굿 릴랙스 패치 3종’을 4월 중순부터 올리브영에서 독점 판매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굿 바디 패치’는 탄력 있는 바디를 꿈꾸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부위별 고민에 따라 팔뚝, 종아리, 힙 라인, 복부 리프팅 패치 4종으로 출시된다. 4종 모두 탄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특수원단으로 제작돼 피부에 안정감 있게 부착되며, 일시적 셀룰라이트 감소, 종아리 붓기 완화 등 임상으로 확인된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네잎 클로버, 토끼, 나비 등 듀이트리 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제공되는 고탄력 리프팅 패치는 패치의 효과를 높이는 것과 동시에 보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네 방향으로 피부를 감싸 압박감을 높이는 네잎 클로버 디자인으로 여성들의 최대 고민인 팔뚝과 종아리의 리프팅에 효과적인 ‘굿 바디 팔뚝 리프팅 패치’와 ‘굿 바디 종아리 리프팅 패치’는 피부 탄력의 핵심 요소인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함유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부위에 탄력과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피부 수분 활력을 책임지는 비타-히알 콤플렉스를 지녀 무겁고 지친 바디 피부에 탄력과 활력을 선사한다. 팔뚝 및 종아리, 힙 라인 리프팅 패치는 각 2매 4,000원, 복부 리프팅 패치는 1매 4,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굿 릴랙스 패치’는 피부 손상 타입에 따라 선택 가능한 3종으로 출시된다. 왁싱 후 민감해진 피부나 햇볕에 탄 피부 진정을 위한 밀착 쿨링 패치 ‘굿 릴랙스 애프터 수딩 패치’, 생기와 탄력을 잃은 피부를 위한 밀착 온열 패치 ‘굿 릴랙스 힐링 마사지 패치’, 그리고 거칠고 푸석한 발꿈치나 팔꿈치 부분을 매끄럽게 케어해 주는 네잎 클로버 형태의 꿈치 매끈 패치 ‘굿 릴랙스 발&팔꿈치 케어 패치’가 그것으로, 모두 2매 3,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듀이트리 브랜드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지난해 얼굴의 탄력을 살리기 위한 페이스 리프팅 패치가 큰 인기를 끌었던 것에 이어 올해는 바디 리프팅 패치가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본격적으로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이 오기 전, 듀이트리 굿 바디•굿 릴랙스 패치 라인으로 바디 케어를 시작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