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지는 여름날~ 내 피부에 닿는 첫 수분

드오캄 '제주 품은 탄탄 토너' 대용량 리뉴얼 출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0-05-28 16:40:5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스트레스-프리(Stress-free) 뷰티케어 드오캄이 무더워지는 초여름 피부를 깨끗하고 산뜻한 제주 해수로 촉촉하고 탄탄하게 관리해주는 ‘제주 품은 탄탄 토너’ 대용량 리뉴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용량은 기존 제품보다 2배로 늘이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하는 동시에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용기를 적용했다.


이 제품은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고 유지하는 NMF(천연보습인자)의 주성분인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속 수분량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주고 알란토인, 베타인이 수분 증발을 막아 마스크 내 덥고 습한 환경으로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 진정과 회복을 돕는다.


미네랄과 영양 염류가 풍부한 제주용암해수를 사용해 피부 표피층의 보습과 영양을 유지시켜 더욱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며 청귤, 녹차, 동백나무잎, 편백나무 등 제주산 추출물로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해 피부 면역력 강화, 노화 예방에 도움을 줘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더불어 제주 품은 탄탄 토너는 인위적인 변색방지제를 첨가하지 않고 EWG 1-2등급의 안전한 성분인 녹차추출물 본연의 색 그대로 담은 산뜻하고 촉촉한 워터 타입이다.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유해성 물질을 중화하는 폴루스탑(POLLUSTOP) 성분을 함유해 외부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자극을 방지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