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촉촉하게' 고보습 생기 충전 마스크

디폰데 히알부스트 옐로리스 마스크, 수분 톤 케어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1-04-22 16:39:4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가 수분 보유력을 높인 특허 받은 시트를 통해 피부에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디폰데 히알부스트 옐로리스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집중 보습을 돕는 솔루블파이버(Soluble Fiber) 시트에 으름덩굴추출물과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에센스가 더해져 맑은 수분빛 피부로 케어해주는 고보습 마스크팩이다. 외부의 각종 유해환경으로 스트레스 받아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해 생기 있는 피부로 케어해주며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솔루블파이버 시트는 특허 공법으로 가공해 비수용성을 수용성으로 만든 너도밤나무 셀룰로오스인 솔루블파이버 원단에 알긴산, 히알루론산을 배합해 보습 유효 성분이 피부에 온전히 흡수되도록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전달하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마스크 시트와 에센스에 모두 함유돼 겉보습 뿐만 아니라 속보습까지 탄탄하게 잡아주는 이중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으름덩굴추출물을 더해 피부에 활기를 더해준다.


디폰데 마케팅 담당자는 “뛰어난 수분 보유력으로 쉽게 마르지 않는 시트인 만큼 30분 정도 부착하면 집중 보습은 물론 수딩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