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하나로~" 보습·진정·피부장벽 강화 멀티 케어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센텔렉스 크림 '스킵케어' 완성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1-05-14 16:22:0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케어해주는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센텔렉스 크림'을 출시했다.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센텔렉스 크림은 푸석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수분 장벽 강화 크림이다. 보습·진정·피부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흐트러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꾸어 주는 크림으로 각종 외부 유해환경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작은 자극에도 쉽게 민감해지는 피부에 꼭 필요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센텔렉스 크림은 마다가스카르에서 찾은 병풀추출물 50,775ppm을 함유해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저중고분자의 8종 히알루론산 콤플렉스와 판테놀 성분이 피부 수분층을 차곡차곡 쌓아 올려 보습과 피부 장벽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특히 고밀도 액정 유화 기법을 사용해 흐트러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케어해주며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에 바르는 순간 수분감이 터지는 고보습 크림 제형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매끄럽게 녹아 들어 끈적임 없는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한다.


디폰데 마케팅 담당자는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센텔렉스 크림은 피부 속부터 촘촘한 수분감을 채워 보습은 물론 수분 진정, 수분 장벽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스킵 케어(Skip-Care)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여름철에도 여러 단계의 스킨 케어 대신 크림 하나만으로 피부 부담은 줄이고 매끄럽고 촉촉해지는 피부 변화를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