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어지고 길어지는 '주름꼬리' 한 번에 관리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링클 세럼' 출시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3-15 14:58:4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깊어지고 길어지는 ‘주름꼬리(주름의 시작점과 끝점)’ 관리를 위한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을 선보였다.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은 기존 이자녹스의 ‘프라임 프로-레티놀™’ 보다 한층 더 진보한 링클케어 성분인 ‘프라임-레티노이드™’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주름과 탄력뿐 아니라 깊어지고 길어지는 주름꼬리를 케어해주며, 지금은 눈에 보이지 않지만 주름꼬리로 발전하기 쉬운 예비주름까지 한 번에 관리해준다.


탄탄하면서도 농축된 영양감이 느껴지는 제형으로 흐르지 않고 피부에 밀착돼 영양과 보습, 탄력까지 한 번에 케어해주며 진정 성분을 함유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구성의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 정품 외에도 추가 증정으로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더블 이펙트 앰플 스킨(20ml)과 에멀전(20ml), 아이포올 크림(15ml), 턴오버28 어드밴스드 트루 클렌징 폼(40ml)을 구성해 다양한 제품을 함께 경험해볼 수 있다.


이자녹스 마케팅 담당자는 “가장 빛나는 오늘을 만들기 위해 지난 27년간 끊임없이 연구해 온 이자녹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링클케어 제품”이라며 “낮과 밤 언제든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세럼 제품으로 집중적인 주름 관리는 물론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원하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은 전국 네이처컬렉션과 주요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