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진에어 기내 홈쇼핑 서비스인 ‘지니 홈배송’에서 7월 5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성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항공업계의 성수기인 여름 휴가와 추석 시즌을 맞아 닥터지의 인기 제품을 진에어 탑승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으로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닥터지는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지니 홈배송 입점 품목을 총 9개로 확대했으며, 고영양 제품 중심으로 구성된 특별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진에어 지니 홈배송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닥터지 제품은 ▲블랙 콜라겐300마스크팩 4P×5 ▲리바이탈 인헨서 스페셜 세트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마스크세트 10P 1+1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듀오 세트 ▲블랙 스네일 스페셜 2종세트 ▲블랙 스네일 스페셜 3종 세트 ▲더모이스처 배리어D 로션 세트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2개입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탄력 올인원 등 총 9종이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획세트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지니 홈배송 서비스로 닥터지 기획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증정품도 제공한다.
황재원 고운세상코스메틱 면세특판팀 팀장은 “여행지에서도 피부 건강을 유지하실 수 있도록 고영양 안티에이징 라인의 기획 세트 9종을 준비했다”라며 “다가오는 여름 휴가와 추석 연휴에 진에어를 이용하는 고객분들이 편리하게 닥터지의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지는 10년간 22배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K-더모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 일본, 미국, 태국 등 13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더모코스메틱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2024년 1월 진에어 탑승객만이 이용할 수 있는 기내 홈쇼핑 서비스인 진에어 지니 홈배송에 신규 입점했다.
진에어 지니 홈배송은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탑승객 전용 기내 홈쇼핑 서비스로, 국내 거주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면세 한도에도 포함되지 않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