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속 기분 전환에 탁월, 여름 향수로 제격

퍼퓸갤러리, 그레 ‘카보틴 투르콰즈 오 드 퍼퓸’ 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7-11 오후 4:45:4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국내 최대 니치 퍼퓸 편집숍 퍼퓸갤러리가 시트러스 노트의 상큼한 오프닝과 미네랄 어코드가 어우러져 시원한 바닷바람을 연상시키는 향수 그레(Grès)의 카보틴 투르콰즈 오 드 퍼퓸(Cabotine Turquoise EDP)을 출시했다.

‘카보틴 투르콰즈 오 드 퍼퓸’은 카보틴 컬렉션의 신제품으로, 청량한 바다의 청록빛을 닮은 보틀에 자유롭고 생기 넘치는 여성들을 위한 향기를 담은 향수이다. 카보틴 컬렉션은 기존 오드 뚜왈렛에 집중해온 가운데, 이번 신제품 론칭을 통해 오 드 퍼퓸 라인을 추가하며 더욱 풍부해진 향과 지속력을 강조했다.

탑 노트는 베르가못, 레몬, 만다린 오일, 무화가 나무가 어우러져 상큼하고 생기 넘치는 인상을 남기며 시작된다. 이어지는 하트 노트에서는 아니스와 카다멈 오일의 은은한 향취에 미네랄 어코드, 올리안더가 더해져 부드럽고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시스테 오일, 시더우드 오일, 패출리 오일, 머스크, 암브록산이 조화를 이루며 깨끗하면서 깊고 세련된 잔향으로 마무리된다.

퍼퓸갤러리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그레의 ‘카보틴 투르콰즈 오 드 퍼퓸’은 맑고 청량한 향이 마음을 맑게 비추며, 마치 순수한 바닷물이 해안에 닿는 순간을 떠올리게 하는 향수다”며 “상큼한 시트러스와 시원한 미네랄 향조, 청록빛 보틀 디자인이 어우러져 요즘같이 무더운 여름철 기분 전환에 제격인 만큼,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