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 홀릴 11월 ‘Like Celebrities’ 겟잇박스

연간 멤버십 서비스 론칭 기념 회원 이벤트도 풍성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2-11-05 16:29:5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대한민국 대표 뷰티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인 겟잇박스(www.getitbox.com)가 ‘연간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하고 11월 ‘Like Celebrities’ 박스를 공개했다.

겟잇박스는 ‘Like Celebrities’라는 컨셉 아래 셀러브리티의 모습을 좋아하고 셀러브리티를 닮길 원하는 여성들의 마음을 담은 색조 위주의 정품 박스를 구성했다.

겟잇박스 11월 박스를 통해 연간 회원들은 세계의 셀러브리티들이 이용하는 네일 브랜드 ‘오피아이(O.P.I)의 탑모델 컬렉션 5종과 고급 파우치’, 뉴욕의 아름다움을 담은 아이 섀도우 ‘키스뉴욕(Kiss Newyork) 아이위시쉬머’, f(x)빅토리아의 2012 F/W신상 립스틱으로 알려진 ‘입큰(IPKN)의 다이아몬드 인 립스’,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 ‘샤넬(Chanel)의 루즈 코코 샤인’을 비롯한 뷰티 소품까지 체험할 수 있다.

겟잇박스의 공식 카페 서포터즈로 활동했던 회원이 연간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경우 전원 ‘랑방 메리미’ 향수 정품을, 10월 사전 예약을 하는 회원 전원에게 ‘키스뉴욕 아이위시쉬머‘ 아이섀도우 정품을, 또 사전 예약자 중 300명을 추첨해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인 ‘샤넬 루쥬 코코 샤인 립스틱’을 제공하는 등 겟잇박스 연간 멤버십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25,000원의 구독료 대비 10만원 이상의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겟잇박스 멤버십이 되면 매번 결제하는 번거로움 없이 한 달에 25,000원으로 10만원 상당의 뷰티 아이템을 매월 편한 장소로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멤버십 회원이 되면 매월 색다른 뷰티 소품을 제공받고 뷰티 클래스 등 겟잇박스가 주최하는 행사에 우선초대권이 주어지며 특별한 가격에 정품을 구매할 수 있는 회원 전용 커머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겟잇박스 연간 멤버십은 홈페이지(www.getitbox.com)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겟잇박스 윤지아 팀장은 “연간 멤버십 서비스를 진행함과 동시에 겟잇박스 회원들의 관심이 높아진만큼 어느 때보다 신경 써서 11월 겟잇박스를 준비했다. 여성들의 워너비인 셀러브리티처럼 빛나는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겟잇박스는 연간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들이 대한민국에서 가장 트렌디하고 고품질 뷰티 제품을 가장 많이 받아볼 수 있도록 제품을 엄선해 선사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뷰티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만족도 1위를 계속 유지하도록 겟잇박스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