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
비건 뷰티 산업 수출 전략·트렌드를 한 눈에
[CMN 심재영 기자] 국내 최초 비건 및 클린뷰티 전문 전시회인 ‘K-비건뷰티페어’가 오늘(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 전관에서 화려하게 문을 열었다. 오는 20일(일)까지 3일간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비건 인증 화장품을 비롯해 클린 포뮬러, 동물실험 반대 제품, 친환경 패키징 등 지속가능성과 윤리적 소비를 주제로 한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이 한자..
-
[동정] 윤주택 회장, KBIZ 문화콘텐츠진흥위원 위촉
▲윤주택 IBITA 회장(사진 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지난 9일 중소기업중앙회(KBIZ) 문화콘텐츠진흥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됐다. [CMN] 윤주택 (사)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IBITA) 회장이 지난 9일 중소기업중앙회(KBIZ) 산하 문화콘텐츠진흥위원회 위원으로 공식 위촉됐다. KBIZ 문화콘텐츠진흥위원회는 중소기업의 문화콘텐츠 산업 진흥과 글로벌 진출 ..
-
‘아토팜 MLE 크림’ 아마존 프라임데이서 ‘돌풍’
[CMN] 네오팜(대표 김양수)이 아마존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 참가해 역대 최대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네오팜은 북미 시장에서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미국 내 주요 리테일에 입점하며 브랜드 접점을 공격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지난 8일(현지 시각)부터 11일까지 나흘간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특히 네오팜의 민감 피부..
-
셀리맥스, 지우개패드 상반기 쿠팡 어워즈 2관왕
[CMN]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리맥스(대표 김민석)는 자사의 ‘어성초 바하 지우개 필링 패드(이하 지우개패드)’가 2025 상반기 쿠팡 어워즈 ‘베스트셀링’과 ‘리뷰베스트’ 부문에 선정됐다고 18일(오늘) 밝혔다. 지우개패드는 쿠팡에서 ▲약 4만9000건의 리뷰 수 ▲평균 평점 4.7점(5점 만점) ▲약 92%의 긍정 리뷰 비율 등 여러 항목 전반에 걸..
-
센녹, 핫플 ‘올리브영 N성수’서 체험형 팝업 오픈
[CMN] 센녹(SENNOK)이 K-뷰티의 성지 올리브영 N성수에서 지난 17일부터 오는 27일까지 11일간 팝업스토어 ‘AFTER BATH HOUSE’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은 지난 2023년 ‘나이스웨더’와의 첫번째 팝업을 선보인 이후 오픈런과 품절대란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센녹의 2025년 첫 팝업스토어다. 센녹 팝업스토어는 목욕 후의 포근함을 담..
-
잎스코스메틱, ‘씨토닝’으로 글로벌 더마 시장 공략
[CMN] 잎스코스메틱이 비타민C 기능성 라인 ‘씨토닝(C-TONING)’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피부 고민별 솔루션을 제안하는 더마 브랜드 나이팅게일(Nightingale)의 대표 라인으로, 기능성과 안정성은 물론 매일 사용하기 좋은 산뜻한 사용감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씨토닝 비타민C ..
-
아이젠버그 파리, 여름 시즌 필수템 선보여
[CMN]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아이젠버그 파리(EISENBERG PARIS)가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향기를 그대로 담아낸, 24시간 지속되는 스프레이 타입의 퍼퓸 데오드란트 컬렉션을 통해 일상의 루틴에 향을 더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한다. 썸머 시즌 필수 아이템인 데오드란트에 아이젠버그의 아이코닉한 향을 담은 ‘퍼퓸 데오드란트 컬렉션(Parfum De..
-
한국콜마, 미국 2공장 본격 가동 “관세 안전지대 구축”
[CMN] 한국콜마가 전 세계 최대 화장품 시장인 미국 본토에 콜마USA 제2공장(이하 제2공장)을 준공하고 본격 가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100년 전 콜마가 시작된 곳이 바로 미국입니다. 미국 제2공장은 단순한 공장이 아닌 새로운 비전과 협력의 출발점입니다. 제2공장을 거점 삼아 다양한 밸류체인 파트너들과 혁신 생태계를 구축하며 북미 최대의 화장품..
-
에스쁘아, ‘꾸뛰르 립틴트 허니 크레마 시리즈’ 출시
[CMN]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브랜드 에스쁘아가 ‘꾸뛰르 립틴트 허니 크레마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한다. ‘꾸뛰르 립틴트 허니 크레마 시리즈’는 입술에 녹아내리듯 달콤하게 감도는 신규 컬러로 ▲꾸뛰르 립틴트 글레이즈 ▲꾸뛰르 립틴트 피팅 블러 각 2종씩 4종을 선보인다. ‘꾸뛰르 립틴트 글레이즈’는 가을 웜톤 추천 컬러로 달콤하게 흐르는 허니 베이지 ‘..
-
미미박스, 창립 이후 한국 법인 첫 반기 흑자 달성
[CMN] K-뷰티 브랜드 미미박스가 올 상반기, 한국 법인 설립 이후 처음으로 당기순이익을 기록하며 구조적 전환의 분기점을 맞이했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 162억 원, 영업이익 17억 원, 당기순이익 44억 원을 달성하며, 글로벌 사업 확장 속에서도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입증했다. 최근 105억 원 규모의 투자 유치 소식을 발표한 이후, 한국 공시..
-
슬로우 에이징 차세대 성분 ‘파워지에프’ 독자 개발
[CMN] 프리미엄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셀부트(CELLBOOT)’가 슬로우 에이징 루틴에 최적화된 핵심 성분 ‘파워지에프(PowerGF)’를 적용한 뷰티 제품군을 선보이며 시장 차별화에 나섰다. 셀부트가 독자 개발한 ‘파워지에프(PowerGF)’는 5가지 성장인자(EGF, FGF, IGF, KGF, PGF), 줄기세포 유래 식물성 엑소좀(Exosome..
-
피부 본연의 균형을 되찾는 단 하나의 리추얼!
[CMN] 럭셔리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OERA)가 피부 리듬을 조율해주는 ‘NEW 멀티-베네핏 캘리브레이터’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오에라만의 독자적인 피부 케어 솔루션인 ‘캘리브레이팅 케어’를 한층 강화하여, 낮 동안 수분 보호, 밤 사이 피부 리페어를 통해 24시간 완벽하게 조율된 피부 밸런스를 선사한다. 하루 두 ..
-
“미혼모에게 ‘기분좋은 하루’를 선사합니다”
왼쪽부터 러브더월드 박대원 목사, 리본코리아 임유원 실장, 오민선 실장, 윤종원 대표 [CMN 심재영 기자] “쓸모를 잃은 것에 다시 ‘이유’를 줍니다.” 화장품 제조회사의 불용재고가 폐기되는 것을 막기 위한 해결책으로 업사이클링 브랜드 ‘기분좋음’을 운영하는 리본코리아(대표 윤종원)의 ESG 실천 사례가 주목을 받고 있다. 리본코리아는 화장품 제조 ..
-
K-피부 마이크로바이옴 분석 알고리즘 개발 완료
[CMN]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15년에 걸친 한국인 피부 마이크로바이옴(상재균)에 대한 연구를 마치고 분석 알고리즘 개발을 완료했다. 코스맥스는 현재 진행 중인 미국인과 중국인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를 시작으로 글로벌 대상 연구를 확대할 예정이다. 코스맥스는 지난 7일 국제 학술지인 ‘Frontiers in Cel..
-
아누아, 영국 최대 드럭스토어 ‘부츠’ 매장 650개 돌파
[CMN]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는 자사 운영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영국 최대 드럭스토어 ‘부츠(Boots)’의 오프라인 입점 매장 수를 650개 이상으로 확대하며 유럽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한층 강화했다고 밝혔다. 아누아는 지난해 10월 부츠 오프라인 첫 입점 당시 120개 매장으로 시작해 지난 3..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