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
“소중한 분께 드리는 최고 품격의 추석 선물세트”
[CMN]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에서 2025년 추석을 맞아 ‘공진향 궁중세트’ 등 선물세트 라인업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공진향 궁중세트’는 탄력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공진 솔루션™’ 성분을 함유하였으며 한 달 사용 후 이마와 눈가를 포함한 21개 부위에서 피부 탄력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더후의 20년 ‘공진비..
-
올 가을 추석에도 설레는 설화수와 함께~
[CMN]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5년 추석을 맞아 ‘추석엔 설레는 설화수와 함께’라는 콘셉트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설화수는 9월 한 달 동안 아모레몰을 비롯해 네이버, 카카오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명절 시즌에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지함보’ 포장 서비스를 포함한..
-
애경산업, 2025 추석 선물세트 출시 ‘눈길’
[CMN]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에서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감각적인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실속과 환경까지 생각한 구성으로 선물을 주고받는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데일리 12호’와 ‘낭만’ 선물세트는 세계적인 화가 클로드 모네와 칼 라르손의 명화를 담은 마스터피스 컬렉션으로 욕실 공간에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해준다. ..
-
“펌 제품 사용 시 미용 전문가 도움받는게 좋아”
[CMN 심재영 기자] 퍼머넌트 웨이브(파마) 제품 또는 헤어스트레이트너(매직) 제품은 제품 성분의 화학적 성질로 인해 피부 염증을 일으키거나 모발 손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용 설명서에 기재된 사용 방법에 유의해야 하며 가능하면 미용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지난 12일 퍼머넌트 웨이브(파마)나 헤어스트레이트너..
-
[동정] 베리홉 1억 3백만 원 상당 화장품 기부
[CMN] 라이트하우스코스메틱(대표 윤한수)이 16일(오늘) 국내 취약계층 미혼모를 지원하기 위해 1억 3백만 원 상당의 자사 화장품 3,791개를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에 기부했다. 이번에 기부된 물품은 라이트하우스코스메틱의 브랜드인 베리홉의 화장품 ‘순수비타민C 크림’, ‘순수비타민C 마스크팩’, ‘트리플 콜라겐 크림마스크’, ..
-
코스맥스그룹,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CMN] 글로벌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그룹(회장 이경수)이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6일(오늘) 밝혔다. 코스맥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오는 29일 오후 4시까지 지원서를 접수한다. 이번 채용에는 지주사인 코스맥스비티아이와 코스맥스, 코스맥스펫 등 그룹 주요 관계사들이 참여한..
-
동성제약, 소액주주가 선택한 ‘정상화의 길’
[CMN] 68년 전통을 가진 제약회사 동성제약(나원균, 김인수 공동관리인)이 지난 12일 개최한 임시주주총회에서 현 경영진에 대한 소액주주들의 신뢰를 다시금 확인했다. 이번 주주총회에서 나원균 대표이사 및 원용민 사내이사 해임안은 요건 미충족으로 상정이 철회되었으며, 브랜드리팩터링 측에서 자신감을 보였던 △이사 수 변경 △이사 해임 △감사 선임 등의 ..
-
고요이, 리브랜딩 ‘오 드 퍼퓸’ 라인 첫선
[CMN] 프래그런스 브랜드 고요이(GOYOYI, 대표 윤유나)가 리브랜딩 이후 첫 번째 향수 제품인 ‘오 드 퍼퓸’ 라인을 정식 론칭하고 오는 2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팝업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고요이는 리브랜딩을 통해 ‘Calm&Energy’를 핵심 메시지로 내세워 내면의 고요함과 대담한 에너지를 향으로 표현, 다채..
-
[동정] ‘본드 넘버 나인’ 국내 론칭 이벤트 성료
[CMN] 국내 최대 니치 퍼퓸 편집숍 퍼퓸갤러리가 지난 9일, 세계적인 도시 뉴욕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에너지를 담은 니치 향수 브랜드 ‘본드 넘버 나인(Bond No. 9)’의 국내 론칭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론칭 이벤트에서는 샴페인 웰컴 드링크를 시작으로 향과 미각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호응을 얻었다. 먼저 본드 넘버..
-
바이오비쥬, 왕홍 주즈샤오와 중국시장 공략 나서
[CMN] 바이오비쥬는 중국 왕홍 주즈샤오와 함께 도우인(중국판 틱톡)을 통해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인 ‘칸도럽 화이트 에그글로우 필오프 마스크’의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주즈샤오는 중국의 톱클래스 배우로 꽃보다남자, 태평공주, 화사화비화만천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현재 도우인에서 194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
설화수 자음생크림 팝업 ‘시크릿 하우스’ 오픈
[CMN]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자음생크림 팝업 스토어 ‘시크릿 하우스(Secret House)’를 선보인다. 9월 12일부터 28일까지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이번 팝업의 주제는 ‘인삼의 힘으로 완성한 피부 장수의 비밀(Secret to Longevity Powered by Ginseng)’이다. 60년간 이어온 인삼 ..
-
[동정] 스킨푸드, 국내 취약계층 여성에 화장품 기부
[CMN]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국내 취약계층 여성을 위해 4천6백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한 것으로 지난 11일 밝혀졌다. 스킨푸드는 ‘아스파라거스 글루타치온 비타앰플’ 1,020개와 ‘백위트루스 파우더’ 2,000개 등 총 3,020개의 자사 제품을 기부했다. 해당 물품은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의 협력기관을 통해 미혼모 ..
-
오브제, ‘나이키 런 제주 2025’ 공식 파트너 참여
[CMN] K-뷰티 브랜드 오브제(OBgE)가 ‘나이키 런 제주 2025’에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오브제는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문화비축기지에서 열린 ‘나이키 런 제주 2025’ 예선 참가자 전원에게 오브제(OBgE) 베스트셀러인 ‘포어 제로 오일 컨트롤 선스틱’과 ‘허니 버터 립밤’으로 구성된 러닝 필수템 패키지 ‘런 위드 오브제(RU..
-
아이크림·선스틱 분야 독보적 1위 브랜드 AHC
[CMN]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는 아이크림과 선스틱 시장의 전체 구매량을 기준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각각 ‘9년 연속 아이크림 1위 브랜드’와 ‘9년 연속 선스틱 1위 브랜드’에 선정되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AHC 아이크림과 선스틱은 세계 최대 규모의 소비자패널 전문 마케팅 리서칭 기업인 ‘칸타월드패널’에서 2016년에 실시한 전체 아이크림..
-
본작, 개인 맞춤 향 추천 AI 고도화 글로벌 팁스 선정
[CMN] 프랑스 헤리티지 기반 프래그런스 브랜드 ‘셀바티코(Selvatico)’를 운영하는 본작(대표 배형진)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글로벌 팁스 프로그램에 선정됐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글로벌 팁스 연구개발(R&D) 부문은 국내 유망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 기반 강화를 위한 연구개발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본작은 인공지능(AI) 향기 큐레이션 플..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