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
애경, iF 디자인 어워드 2개 부문서 본상 수상
[CMN]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iF 디자인 어워드 2024’ 패키징 디자인 부문에서 2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리큐 제트(ZeT)’의 ‘프로 파워샷(PRO POWER SHOT)’과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가 각각 패키징 부문 본상 수상의 영예를 얻으며 패키지 디자인의 우수성을..
-
라네즈,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 출시
[CMN] 라네즈 브랜드에서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와 함께하는 글로벌 캠페인도 진행한다. ‘슬리핑 마스크’는 바르고 자면 밤사이 피부에 영양과 보습 효과를 주는 수면팩 제품이다. 라네즈가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는 피오니&콜라겐 콤플렉스™와 펩타..
-
퍼퓸 드 말리의 찬란한 봄 햇살같은 향수
[CMN] 프랑스 하이엔드 니치 향수 퍼퓸 드 말리가 시트러스 우디 향의 신제품 ‘페르세우스오 드 퍼퓸’을 론칭했다. 화사한 자몽과 우아한 우디의 대조미가 돋보이는 독특하고 독보적인 향수다. 퍼퓸 드 말리의 신작 페르세우스 오 드 퍼퓸은 태양의 왕으로 칭송받은 루이 14세의 상징인 노랑색 옷을 입었다. 강렬한 노랑색은 따사로운 햇살과 경쾌한 시트러스 향..
-
한 번의 터치로 완성도 높은 윤광 피부 연출
[CMN] 지방시 뷰티에서 한 번의 터치로 완성도 높은 윤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쿠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지방시 뷰티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최초의 4가지 컬러 루스 파우더를 선보인데 이어, 2024년 피부에 자연광과 유사한 광채를 주는 혁신적이고 감각적인 새로운 포뮬러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
-
24년 첫 달 화장품 소매판매 “출발이 좋다”
[CMN 심재영 기자] 올 1월 화장품 소매판매액은 3조2,702억7,700만 원으로 전년 동월 대비 두자릿 수(19.8%) 성장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통계청 최근 자료에 따르면 24년 1월 화장품 소매판매액은 3조2,702억7,700만 원으로 지난 해 1월 2조7,305억6,500만 원에 비해 19.8% 증가한 것으로 추정된다. 전월(23년 12월)..
-
대봉엘에스, ‘제주 유자 발효’ 화장품 소재 특허 등록
[CMN] 국내 클린&더마 뷰티 소재 대표 기업 대봉엘에스(대표 박진오)가 제주 유자를 발효해 미세 먼지와 자외선 노출로부터 방어막 역할을 하는 화장품 소재를 개발, 특허 등록(제10-2645821호)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급속한 도시화와 기후 변화를 겪고 있는 상황에서 미세먼지 오염과 외부노출(Exposome)에 의한 유해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는 유..
-
5월 본격 시행 앞둔 중국 규제에 대한 대응책은(?)
[CMN 문상록 기자]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원장 이재란)이 화장품 기업들을 대상으로 지난 14일 ‘중국 수출 규제 대응 기업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중국 화장품 감독 관리 조례 유예기간이 오는 4월 30일자로 종료되면서 5월 1일부터는 중국에 수출되는 화장품에 사용되는 모든 성분에 대한 안전성 평가 보고서 전제 버전 제출 시행이 예고됨에 따라 ..
-
[동정] 이상목 대표,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동참
[CMN] 아모레퍼시픽그룹 이상목 대표가 플라스틱 줄이기 범국민 실천 운동인 ‘바이바이 플라스틱(ByeBye Plastic·BBP)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마트 한채양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이상목 대표는 아모레퍼시픽그룹 공식 SNS 계정에 챌린지 참여를 인증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전사 차원의 플라스틱 절감을 약속하고 고객과 ..
-
셀바티코, 170년 전통 프랑스 ‘로베르테’ 합작 향수 론칭
[CMN] 본작(대표 배형진)이 전개하는 프랑스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셀바티코(Selvatico)가 글로벌 최대 조향회사인 ‘로베르테’와의 협업을 통해 19세기 말부터 20세기 초 프랑스 인상주의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향수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베르테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시드 투 센트(seed to scent)’의 가치를 지키며 향료 제작..
-
아세안 시장 이제는 놓칠 수 없는 시장이다!
[CMN 문상록 기자] 대한화장품협회(회장 서경배)가 오는 4월 9일 ‘아세안 시장 진출 전략 방안’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웨비나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인 이번 세미나에서는 △아세안 화장품 시장 현황 △브랜딩 커뮤니케이션 △유통 채널 전략 등에 대한 내용이 중점적으로 다뤄질 예정이며 실시간 질의 및 응답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세미나 ..
-
프랑스 니치 향수 ‘플로라이쿠 파리’ 시향 행사
[CMN] 프랑스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플로라이쿠 파리’가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9층에서 Wall of HAÏKU 시향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시향 행사에서는 16가지의 플로라이쿠 파리의 향기를 맡으며, 동시에 하이쿠를 감상할 수 있는 새로운 체험을 제공한다. ‘플로라이쿠 파리’는 ‘MEMO PARIS’ 하우스의 설립자인 클라라와 존 몰로..
-
글로벌 앰배서더 ‘두아 리파’ 발탁 후 첫 선
[CMN] 입생로랑 뷰티가 신제품 ‘러브샤인 워터샤인 립스틱’을 출시하며, 글로벌 메이크업 앰버서더로 두아 리파(Dua Lipa)와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신제품, NEW ‘러브샤인 워터샤인 립스틱’은 망고 추출물이 함유된 촉촉한 워터 샤인 텍스처가 부드럽고 촉촉하게 입술을 적셔 마치 물을 머금은 듯 투명하게 반짝이고, 내 입술처럼 편안한 피니시를 ..
-
더보이즈 주연, ‘센티드 메멘토 컬렉션’ 화보 공개
[CMN]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에서 그룹 더보이즈 주연과 함께한 리미티드 컬렉션 ‘센티드 메멘토’ 화보를 ‘더블유 코리아’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주연은 영국의 앤티크 마켓에서 모티브를 얻은 무드로 앤티크 샵 주인과 앤티크 샵에 물건을 찾으러 온 손님으로 1인 2역 연기를 볼 수 있다. 그는 몽환..
-
더 퍼블리셔, 봄맞이 ‘챕터 01 봄 핸드크림’ 발행
[CMN] 더 퍼블리셔(The Publisher)가 ‘챕터 01 봄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더 퍼블리셔는 계절마다 변해가는 기후와 외부 환경을 반영한 최적의 제형과 아로마 에센셜 블렌딩에 기반한 조향을 통해 건강한 일상을 제안하는 럽앤다이브의 라이프 스타일 에센셜 브랜드다. 더 퍼블리셔는 신체 중 일상에서 가장 많이 노출되는 손을 위해 봄, 여름, 가을..
-
바이오파마, 약물 전달기술 활용 ‘SG6 화장품’ 출시
[CMN] 약물 전달 플랫폼 전문기업 바이오파마는 자체 개발한 약물전달기술을 활용해 SG6 6tox 리얼 핏 타이트닝(SG6 6tox Real fit Tightening) 화장품을 출시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제품 출시 이전 진행된 임상시험 결과를 통해 바이오파마의 전달기술 플랫폼이 제품의 흡수도를 증가시켜 피부 주름개선 효능을 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