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로우 퓨어비타 C17세럼, GS홈쇼핑 첫 런칭

소비자 입소문 탄 제품 21일 첫 방송 … 해외수출도 청신호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7-02-20 13:52:0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국제피앤비(대표이사 남태훈)가 영국산 순수 비타민 17%를 함유한 오리저널 로우 ‘퓨어비타 C17 세럼’ 을 21일 GS홈쇼핑을 통해 런칭 방송한다.


‘퓨어비타 C17 세럼’은 ‘블랙잼, 블랙버블’ 등 홈쇼핑 누적 판매액이 1,000억 넘는 오리지널 로우 브랜드의 인기 제품이다. 유명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의 입소문이 퍼지면서 급상승한 제품이기도 하다. 이번 GS홈쇼핑 방송에 앞서 공영 홈쇼핑 채널인 아임쇼핑 런칭 방송에서도 높은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퓨어비타 C17 세럼’은 무엇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DSM사의 영국산 순수 비타민 17%와 비타민 오일을 함유했다. 순수 항산화 특허 성분이 1차적으로 산화를 막고 비타민 오일이 한번더 감싸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3차적으로 하이텐션 폴리머가 비타민 C 지지대 역할을 한다. 이같은 3단계 작용으로 비타민을 안정적으로 피부 깊숙이 전달, 수분 보습과 피부 윤광 효과를 전한다.


여기에 국제약품의 핵심성분인 ‘트라넥사믹애씨드’와 특허받은 ‘뉴플렉스 콤플렉스’ 성분을 담았다. 이 성분으로 기미, 잡티, 주근깨, 갈색 스팟 개선에 도움을 주며,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 케어, 모공 수축 효과에 도움을 주는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인증까지 받았다. 제품 효능은 P&K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입증받았다.


‘퓨어비타 C17 세럼’은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러시아에 연간 100만불 수출계약한 것이 대표적이다. 이 제품은 현재 러시아 홈쇼핑 방송채널인 ‘붐 티비(BUM TV’를 통해 판매하며 러시아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향후 홈쇼핑 채널 외에 러시아 드럭스토어와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GS홈쇼핑은 퓨어비타 C17 세럼 런칭 전 100명의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해피테스터’ 를 진행,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았고 방송 전까지 방송과 같은 구성으로 미리 주문 서비스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