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브랜드 ‘깔랑’ 화장품 시장 진출

프리미엄 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루피움’ 런칭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7-09-06 11:59:4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정아 기자] 온라인 패션 브랜드 ‘깔랑’에서 화장품 시장에 새롭게 진출한다고 밝혔다.


‘소비자와 함께 만드는 아름다움’이란 슬로건을 내걸었다. 지난달 28일 프리미엄 뷰티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를 컨셉으로 한 ‘루피움(LU’PIUM)’을 런칭했다.


루피움(LU’PIUM)은 ‘빛나다’, ‘뛰어나다’라는 뜻의 스페인어 ‘루씨르(Lucir)’와 한글인 ‘피움’의 합성어다. 루피움 제품으로 인해 아름다움이 활짝 피게 하고, 빛나는 여성들의 라이프를 추구한다는 뜻을 담았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루피움 제품은 총 5가지다. 선크림(더블 라이트 업 선 프로텍션 크림, 더블 모이스춰 글로우 선 프로텍션 크림 2종), 선스틱(울트라 쉬어 썬 컨트롤 스틱), 3 in 1 아이브로우(메이커블 아이브로우 2종)다.


공식 런칭에 앞서 루피움 공식 인스타그램(@lupium_official)에서 선공개한 신제품 출시 소식에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루피움은 브랜드 런칭 기념으로 선착순 구매고객 10,000명에게 홀로그램 파우치를 증정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