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프렘 미국 대형 유통체인 ‘타겟’ 입점

홈쇼핑 이어 마켓까지 진출, 미국 성과 가시화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7-11-22 20:54:3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메이크프렘의 제품력이 미국 시장에서도 인정받게 됐다. 메이크프렘은 지난 17일 미국 대형 유통체인 마켓인 ‘타겟(Target)’ 매장에 성공적으로 입점하고 해외 진출 본격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타겟’은 미국에서 월마트 다음으로 가장 큰 대형 할인점이다. 경쟁사들에 비해 우수하고 트렌디한 이미지의 유통업체로 인식되고 있다. 혁신적인 기술력, 사용법은 간단하지만 효과 좋고 기능적인 뷰티 실용주의 컨셉이 미국 시장의 니즈와 잘 맞아 떨어져 프리미엄 스킨케어, 매스티지에 있어 마켓 리더로 통하는 ‘타겟’에 메이크프렘 화장품 입점이 결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타겟 입점은 지난 8월 미국 최대 홈쇼핑 QVC에서 론칭한 ‘필 미 래디언스 필링 슬리핑 팩’의 초도 물량 완판 기록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필 미 래디언스 필링 슬리핑 팩’은 탱글탱글한 탄성 젤 제형으로 필링, 미백, 탄력, 보습의 4 in 1 멀티 기능성 제품으로 개발됐다. QVC 홈쇼핑에서 놀라운 수분감과 필링 효과를 제공한다는 평가를 받으며 호응을 얻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