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K, AW 컬렉션 '글로우 인 더 다크' 출시

7가지 라인 구성 … 전 제품 꽃향 함유 시각, 후각까지 충족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8-08-23 20:58:5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올 가을/겨울 메이크업 컬렉션 ‘글로우 인 더 다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한밤 중 신비로운 달빛을 받고 활짝 피어난 꽃과 정원 속의 나비, 요정이 보여주는 매혹적인 느낌을 담았다.


이번 컬렉션은 총 7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4구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은은한 펄감과 색 조합으로 가을, 겨울시즌 데일리로 사용하기 적당한 컬러들로 이뤄졌다. 또 달빛에 반사되는 꽃잎을 담은 미드나잇 플라워 블러셔와 꽃과 요정이 함께 있는 한정판 피니싱 파우더, 마블 립스틱과 립 글로즈, 컬러 마스카라, 네일라커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제품들을 선보인다.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만큼 이번 컬렉션은 각 제품마다 꽃 향기를 담은 것도 특징. 로맨틱한 로즈 향부터 감각적인 네롤리, 일랑일랑 등 피니싱 파우더부터 립스틱까지 사용할 때마다 각각 다른 향기를 느낄 수 있다.


RMK 브랜드 관계자는 “한정 컬렉션으로 출시되는 만큼 패키지부터 향까지 소장가치를 더해 기존 RMK 마니아층부터 일반 소비자까지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은 롯데닷컴에서 우선 선보였고 22일부터 전국 5개(롯데 본점, 잠실, 영등포, 센텀시티점, 현대 무역점) RMK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회사측은 가을/겨울 컬렉션 출시기념으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한정으로 마련한 RMK AW 파우치도 함께 증정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