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콜라보레이션 키트 증정 이벤트

세컨드모닝과 '비타페어C'에 캐릭터 적용 소장가치 높여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0-06-08 16:23:4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컨드모닝과 콜라보레이션 한 ‘비타페어C’ 스페셜 키트를 초록 멤버십 VVIP와 SVIP 회원을 대상으로 증정한다고 5일 밝혔다.


‘비타페어C’ 라인의 주성분인 그린 레몬을 친근하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보여주고자 세컨드모닝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레모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비타페어C’의 산뜻한 컬러감에 귀여운 캐릭터를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스티커 등을 추가 구성해 재미를 더했다. ‘비타페어C’ 스페셜 키트는 매쉬 파우치와 단상자 두 가지 패키지로 초록 멤버십 VVIP와 SVIP 고객이면 다음달 말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00원 이상 구매 시 받을 수 있다.


지난 3월 출시된 ‘비타페어C’는 청정 제주에서 수확한 그린 레몬 추출물과 시카 성분을 담은 미백 기능성 잡티 케어 라인이다. 저온에서 24시간 담가 천천히 우려내는 콜드브루 공법을 적용해 그린 레몬의 유효 성분을 온전히 담아냈으며 토너와 잡티세럼, 젤 크림 3종으로 구성돼 단계별 케어가 가능하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