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룸, 갤럭시와 라네즈의 이색 콜라보 주선

11일 네이버쇼핑라이브서 스페셜 패키지 전격 공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1-05-11 10:14:2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은 투게더 프로젝트를 통해 갤럭시와 라네즈의 보랏빛 만남이 성사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만남으로 탄생한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오늘(11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갤럭시 버즈 프로가 처음으로 선보인 팬텀 바이올렛 색상을 라네즈 네오 쿠션은 물론, 패키지 전체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미 라운드 스퀘어의 유사한 디자인으로 입소문 난 두 제품을 완벽하게 동일한 콘셉트로 완성시켜 신선한 재미를 더했다.


스페셜 패키지의 정상가는 26만4,800원이며,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특별가 19만9,000원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파우더룸 측은 이번 전자기기와 뷰티 제품의 이색적인 콜라보를 파우더룸이 주선했다고 밝혔다. 제품 경쟁력이 뛰어난 갤럭시 버즈 프로가 2030 세대를 타깃으로 다양한 소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MZ세대의 감성과 소비 형태를 반영하는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함께 나선 것이라는 설명이다.


파우더룸의 ‘투게더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콜라보를 위해 파우더룸의 뷰티 전문 에디터와 마케터는 수십 여개의 뷰티 제품을 리뷰하기도 했다. 이후 ‘갤럭시 버즈 프로’의 특성과 가장 잘 맞고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라네즈 네오 쿠션’을 연결, 갤럭시와 라네즈가 협력해 소장 가치가 높은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하고 지난 3일 파우더룸에서 최초 공개했다.


한편,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스페셜 패키지 쇼핑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우더룸 앱 및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2일(수) 오후 12시부터 파우더룸 스토어 및 삼성닷컴, AP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한정 기간 정식 판매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