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두해요~ 녹두해요~ 세안할 때는 녹두해요"

비플레인, 요리에센스 연두와 콜라보…'녹두해요' 캠페인 전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1-08-19 09:57:2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모먼츠컴퍼니의 클린뷰티 브랜드 비플레인이 ‘연두해요’ CM송으로 유명한 요리에센스 연두와 손잡고 ‘녹두해요’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비플레인 측은 전국민에게 사랑받은 샘표의 요리에센스 ‘연두’ CM송을 활용해 소비자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친숙한 이미지를 더하고자 이번 협업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특히 비플레인은 ‘녹두 약산성 클렌징폼’ 8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연두와 스페셜 키트를 선보이며 국민 클렌징 이미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업으로 비플레인은 베스트셀러인 녹두 라인의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 △녹두 클렌징 오일 △녹두 밸런싱 토너 3종과 100% 순식물성 콩발효 에센스 연두 150ml, 연두 채식 레시피북을 담은 '연두X녹두 두두 키트'를 선보인다. 또한 자연유래 녹두 추출물의 편안한 세정력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게 스팀타올, 세안밴드 등 녹두 캐릭터를 입힌 귀여운 굿즈도 스페셜 키트에 함께 담았다.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된 비플레인과 연두의 스페셜 키트는 비플레인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고, 제품 소진시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녹두 라인 베스트 제품을 할인가에 제공하고 풍성한 굿즈도 증정할 예정이다.


비플레인은 스페셜 키트 공개와 함께, 지난 18일 유튜브에서 ‘녹두해요’ CM송을 공개하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국민 CM송이라 불리는 연두 광고의 노래 가사를 ‘녹두해요’로 개사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녹두 세안제의 제품력을 재미있게 풀어낼 계획이다.


고객 참여 이벤트는 비플레인 유튜브 채널에서 ‘녹두해요’ CM송을 감상 후 채널 구독과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에게 영상 링크를 공유한 인증샷을 제출하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무료 증정한다. 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비플레인 온라인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