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독일 아마존에 이지엔 브랜드몰 오픈
글로벌 아마존 D2C 사업 강화 … 하반기 인도 아마존에 추가 오픈 예정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5-30 16:30:54]
[CMN] 동성제약(
대표이사 이양구)
이 지난 26
일,
독일 아마존에 브랜드몰을 론칭하며 유럽 및 글로벌 아마존 D2C
사업 강화에 나섰다.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
이지엔(eZn)’
은 지난 4
월 글로벌 뮤즈로 태연을 발탁,
전 세계적 B2B
해외 파트너십을 통해 오프라인 중심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왔다.
이지엔은 여기서 한 발 더 나아가 고객 개개인과의 밀접한 소통을 위해 D2C
온라인 판매를 통한 글로벌 이커머스 사업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특히 이지엔은 뷰티의 본 고장 유럽 시장에 성공적인 진출을 목표로 이지엔 브랜드의 염색약,
탈색약,
헤어케어 제품에 대해 유럽 화장품 인증(CPNP)
허가를 완료한 바 있다.
지난해까지 네덜란드,
불가리아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했으며,
이를 토대로 지난 5
월 독일 아마존에 이지엔 브랜드몰을 오픈하게 됐다.
이번 독일 아마존 브랜드몰 오픈을 통해 동성제약은 독일을 포함한 유럽 27
개 국가에 이지엔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추후 유럽 내 가장 큰 이슈인 친환경,
비건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비건 염색약 ‘
터치 비건 헤어컬러’
를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동성제약은 현재 미국,
캐나다,
영국,
일본,
두바이,
멕시코 등 다수 국가의 아마존 플랫폼에 이지엔 브랜드몰을 론칭해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인도 아마존에도 추가로 브랜드몰을 오픈할 계획이다.
이지엔은 태연과의 광고 캠페인으로 쌓은 전 세계적 인지도를 바탕으로 D2C, B2B
투 트랙 전략을 실행해 글로벌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나간다는 방침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