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어프어프 에디션'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와 협업 … 키치 감성 구현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7-25 10:55:39]
[CMN] LG
생활건강(
대표 차석용)
의 더페이스샵이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
어프어프’
와 협업한 에디션 9
종을 출시했다.
‘
어프어프 에디션’
은 더페이스샵 베스트셀러 제품에 바캉스를 즐기는 ‘
어프어프’
캐릭터 디자인을 입혀 사랑스러우면서도 키치한 감성의 바캉스 아이템을 표현했으며 클렌징,
스킨케어,
선케어,
바디케어 등 총 9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
티트리 토너패드’
는 티트리와 트리플 애씨드(AHA, IP-BHA
™, PHA)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 피지와 모공 고민을 개선해주는 약산성 제형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자외선 차단과 워터프루프 및 프라이머 기능까지 갖춘 ‘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
과 청정 제주산 알로에베라잎수가 95%
함유된 ‘
신선한 제주 알로에 수딩젤’
등 다양한 더페이스샵 인기 제품들이 이번 에디션 품목으로 출시됐다.
더페이스샵은 제품 출시를 기념한 친환경 캠페인 ‘
지꾸 페스티벌’
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실천하기 쉬운 일상 속 친환경 라이프 미션을 각 주차 별로 선정해 에코백,
텀블러 사용 및 자가용 이용 대신 걷기 3
가지 테마로 운영된다. 3
주 동안 테마에 맞는 친환경 라이프를 실천한 모습을 ‘
어프어프 에디션’ GIF
스티커로 꾸며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시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애플 워치 등의 스마트 디바이스 및 어프어프 한정판 콜라보 굿즈와 제품을 증정한다.
한편,
더페이스샵 어프어프 에디션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