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어프어프 에디션'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와 협업 … 키치 감성 구현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7-25 10:55:3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더페이스샵이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와 협업한 에디션 9종을 출시했다.

어프어프 에디션은 더페이스샵 베스트셀러 제품에 바캉스를 즐기는 어프어프캐릭터 디자인을 입혀 사랑스러우면서도 키치한 감성의 바캉스 아이템을 표현했으며 클렌징, 스킨케어, 선케어, 바디케어 등 총 9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티트리 토너패드는 티트리와 트리플 애씨드(AHA, IP-BHA, PHA)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 피지와 모공 고민을 개선해주는 약산성 제형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자외선 차단과 워터프루프 및 프라이머 기능까지 갖춘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과 청정 제주산 알로에베라잎수가 95% 함유된 신선한 제주 알로에 수딩젤등 다양한 더페이스샵 인기 제품들이 이번 에디션 품목으로 출시됐다.

더페이스샵은 제품 출시를 기념한 친환경 캠페인 지꾸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실천하기 쉬운 일상 속 친환경 라이프 미션을 각 주차 별로 선정해 에코백, 텀블러 사용 및 자가용 이용 대신 걷기 3가지 테마로 운영된다. 3주 동안 테마에 맞는 친환경 라이프를 실천한 모습을 어프어프 에디션’ GIF 스티커로 꾸며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시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애플 워치 등의 스마트 디바이스 및 어프어프 한정판 콜라보 굿즈와 제품을 증정한다.

한편, 더페이스샵 어프어프 에디션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