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디시 뷰티 루틴' 캠페인 기념 면세점 프로모션

포레오, 일부 면세 매장 대상 최대 50% 할인 혜택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4-28 13:02:1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스웨덴 뷰티 테크 브랜드 포레오(FOREO)가 피부 본연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뉴 캠페인 스웨디시 뷰티 루틴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개별 상품을 대상으로 롯데·신라·신라아이파크·신세계·현대백화점·경복궁 면세점 입점 포레오 매장에서 진행된다. 면세점별 최대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수 있어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스웨디시 뷰티 루틴 3 Step 세트(루나 3 or 4 + 베어 시리즈 + UFO 시리즈) 3종 제품과 스웨디시 뷰티 루틴 포레오 3.5 Step 세트(루나 3 or 4 + 베어 시리즈 + UFO시리즈 + ISSA 시리즈) 4종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 혜택까지 마련됐다.

포레오 3 Step 세트 구매 시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마이크로 폼 클렌저(Micro-Foam Cleanser*100ml)’, ‘세럼(Serum*30ml)’, ‘UFO Mask pack set’ 구성된 사은품 3종으로 포레오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외에도 포레오 3.5 Step 세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ISSA 브러시 헤드 제품까지 추가로 구성된 사은품 4종 세트를 증정한다.

포레오 글로벌 트래블 리테일 디렉터 개리 령(Gary Leong)본 캠페인은 포레오의 제품들을 통해 피부에 대한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윤기가 흐르는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만들기 위해 탄생한 새로운 뷰티 루틴 캠페인이라며 국내 뷰티 트렌드 중 하나인 미니멀 스킨케어와 같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흥미롭고 새로운 뷰티 루틴으로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레오는 스웨덴에서 탄생한 뷰티 테크 브랜드로, 자연과의 동행을 지향하며 일상 속 자연스러운 뷰티 혁신이라는 철학을 제품에 담아내고 있다. 현재 업계 최초 실리콘 클렌징 디바이스 루나로 압도적인 1위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며, 뷰티 테크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다. 스웨덴의 기술력을 담은 스마트한 맞춤형 뷰티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