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노브, 신세경과 2023 브랜드 캠페인 전개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웜 페탈' 신제품도 출시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5-14 23:03:0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와이어트가 운영하는 어노브(UNOVE) 브랜드가 신세경과 함께 부드러움의 신세계- Elegant mood’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어노브는 닥터포헤어의 오랜 기술력으로 탄생한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다. 어노브는 비현실적 부드러움이라는 브랜드 모토를 바탕으로, 손상모 영양 공급에 탁월한 여러가지 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지난해 기준 론칭 1년 만에 올리브영 헤어케어 부문 1를 수상하며 헤어 케어 시장 내 신흥강자로 자리매김 중이다.

이에 올해는 어노브의 뛰어난 제품성과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한 캠페인을 준비했다. 공개된 캠페인 화보 속 브랜드 앰배서더 신세경은 부드러운 머릿결에서 비롯된 자신감과 우아한 무드를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함께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어노브는 또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한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웜 페탈을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따뜻한 목재향과 우아한 플로럴향의 조화를 느낄 수 있어 기존 텐더 블룸의 싱그러운 플로럴 머스크향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어노브 관계자는 세련된 분위기와 부드러운 이미지를 동시에 가진 브랜드 앰배서더 신세경과 함께하는 이번 두 번째 캠페인을 통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무드가 한층 강화된 어노브만의 감각을 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