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모공템 '장영란 모공 앰플' 꾸준한 성장세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앰플, 올영 누적 판매 200만 병 돌파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6-14 17:14:4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의 뷰티 브랜드 성분에디터는 자사 베스트 제품 그린토마토 포어리프팅 앰플 플러스6월 올영세일까지 누적 판매량 200만 병을 돌파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장영란 모공 앰플로 불리는 그린토마토 모공 앰플이 지난해 7월 올리브영 입점과 동시에 스킨케어 부문 전체 1위를 차지하며 모공케어의 대표 브랜드로 고공행진 중이며 이번 올영세일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그린토마토 모공 앰플은 여름철 가장 큰 피부 고민인 모공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성분에디터만의 특허 받은 그린토마토 성분으로 가로, 세로, 멜라닌 총 세 가지 모공을 복합적으로 케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모공 타이트닝에 대한 확실한 효과로 입소문이 나면서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에 예민해진 피부와 넓어진 모공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앞으로도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성분 제일주의, 확실한 효과에 걸맞은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