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텐재팬 메가와리서 가장 많이 팔린 립제품?

행사 기간 12일 동안 라카 틴트·립스틱 6만 8천여개 팔려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12-14 00:02:3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는 글로벌 뷰티 플랫폼 큐텐재팬의 연중 최대 행사인 메가와리에서 가장 많이 팔린 립틴트가장 많이 팔린 립스틱으로 기록되며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큐텐재팬이 공식 집계하고 실시간으로 공개하는 메가와리 랭킹에 따르면, 지난 1122일부터 123일까지 진행된 행사 기간 동안 가장 많이 팔린 립틴트로 라카의 프루티 글램 틴트가 랭크되었고, 라카의 본딩 글로우 립스틱은 가장 많이 팔린 립스틱으로 이름을 올렸다.

립 메이크업 시장의 양대산맥이라고 할 수 있는 틴트립스틱카테고리 모두에서 최고 판매 실적을 쓴 라카는 메가와리 행사가 진행된 12일 동안 립 카테고리 상품으로만 68천여 개를 판매하고 14천만 엔 이상의 판매액을 기록, 포인트 메이크업 전체 분야에서 판매 랭킹 1위의 영예를 안았다.

라카 관계자는 행사 기간 동안 라카 상품 페이지에 유입된 고객은 60만 명 이상이며, PV(페이지뷰)120만 회가 넘는다고 밝혔다.

라카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프루티 글램 틴트64천여 건 이상의 실 고객 구매 리뷰가 누적되어 있으며, 5점 만점에 4점 이상의 품평 점수를 남긴 고객이 96%에 달해, 까다로운 일본 소비자들에게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라카는 컬러는 원래 모두의 것이라는 슬로건으로 2018년 론칭했다. 출시되는 모든 품목에 대해 여성과 남성 모델 모두를 예외 없이 기용하고 있으며, 화보와 필름 등 다양한 창작물들을 꾸준히 생산하고 대중에게 공개해오면서 뷰티에 관한 오랜 관성을 부지런히 변화시키는 선도적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