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티디, 베트남 가디언 입점 동남아서 존재감 강화

말레이시아 왓슨스 매장, 샤샤 입점 이어 베트남으로 확대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12-26 23:59:1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오오티디(OOTD)뷰티가 베트남 최대 헬스앤뷰티 스토어인 가디언(Guardian)에 공식 입점해 해외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오티디뷰티는 지난 4월 말레이시아의 왓슨스(Watsons) 295개 매장과 샤샤(SASA) 입점 후 싱가포르, 베트남을 비롯 6개국 쇼피 스토어까지 오픈하며 성공적인 동남아 진출을 이뤘다.

최근 베트남 약 120개 가디언 매장에 입점해 글로벌 타깃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씨딩을 진행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패션 뷰티 매거진 베트남 하퍼스바자에도 브랜드 소식을 알렸다. 특히 틱톡이 강세인 동남아 시장에서 현지 크리에이터들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추혜인 오오티디뷰티 대표는 말레이시아 왓슨스부터 샤샤, 베트남 가디언까지 진출했다. 내년 동남아 시장에서 오오티디뷰티의 활약이 기대된다앞으로 홍콩, 일본 등 주요 아시아 지역과 유럽까지 전 세계로 뻗어갈 계획이라고 글로벌 유통망 확장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오티디뷰티는 스킨케어를 런칭, 미국 아마존 프라임 입점을 시작으로 해외 세일즈를 빠르게 전개했다. 전제품 저자극 인증을 받았고 까다로운 심사로 알려진 프랑스 이브 비건인증을 받는 등 K뷰티로서 제품력을 입증했다. 최근에는 글로벌 공식몰까지 런칭하며 빠른 속도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