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A’ 고객 소통·관계 강화, 유튜브 채널 활성화

제품별 사용방법 등 정보성 콘텐츠 제작, 정확한 정보 전달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7-11 오후 2:3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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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EOA(이오에이)가 고객 소통, 관계 강화를 위해 유튜브 채널을 활성화한다. EOA는 뷰티 디바이스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보다 정확한 방법으로 뷰티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제품별 사용방법 등과 같은 정보성 콘텐츠를 제작, 업로드 한다고 밝혔다.

EOA는 앞서 풀쎄라 프로 부위별 사용 방법 가이드, 풀쎄라 프로 사용자 가이드 등의 영상을 제작해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제품 사용 전 주의사항, 부위 별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등 꼭 알아야 할 내용들을 영상으로 쉽게 설명하는 방식으로 구성했다.

소비자들은 영상을 통해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알아갈 수 있어 보다 안전하게 기기를 사용하면서 높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EOA는 이번 가이드 영상을 시작으로 뷰티 디바이스 정보 공유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한다는 방침이다.

EOA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를 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성장하면서 EOA의 주요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며 “이에 소비자들에게 EOA 제품만의 차별점과 정보를 정확히 전달하고자 유튜브 채널을 적극 활용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활발히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EOA는 HIFU(고강도 집속 초음파) 기술을 기반으로 얼굴 윤곽 라인 효과를 높이는 ‘풀쎄라 프로’와 고주파 기술을 이용해 피부 탄력 증진과 주름 개선을 돕는 ‘풀써마’ 등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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