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에스티 로더가 눈가 리프팅과 탄력 강화를 동시에 실현하는 혁신적인 아이 케어 신제품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리프트+ 스컬프팅 세럼(이하 ‘갈색병 아이세럼’)’을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선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에스티 로더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눈가 리프팅과 탄력 개선에 집중한 고기능 아이세럼이다.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으로, 눈가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기존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새로운 주름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인체적용시험을 거친 고효능의 포뮬러는 리프팅, 탄력, 주름, 안티에이징의 복합적인 효과로 눈가 피부를 한층 또렷하게 정돈해주며, 특히 눈 아래, 눈꺼풀, 눈꼬리, 눈 안쪽의 4가지 주요 부위를 집중 케어해 사용 직후부터 하룻밤 후까지 수분감, 광채, 리프팅 효과 등 눈에 띄는 변화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4주 사용 후에는 표정 변화로 인해 반복적으로 생기는 눈가 주름, 웃을 때 생기는 잔주름 등 다양한 타입의 눈가 주름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한달 간 롯데백화점 5개 지점에서 ‘나이트 스킨 사이언스 센터’ 테마의 릴레이 형식의 팝업을 진행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