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무빙 팝업, K뷰티 성지 성수동 공략

3일간 무빙 팝업 운영…새로운 이너뷰티 루틴 제안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9-02 오후 4:56:0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바이탈뷰티가 지난달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성수동 일대에서 무빙 팝업을 운영하며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무빙 팝업은 바이탈뷰티의 신제품 ‘슈퍼콜라겐 케라핏’, ‘슈퍼시카 B5’ 출시를 기념하여 기획됐다. K뷰티와 패션의 성지로 불리는 성수동 연무장길 일대에서 이동식 부스 형태로 고객들을 만나며 신제품 2종과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슈퍼레티놀’을 선보이고, 화장품 성분으로 익숙한 콜라겐·시카·레티놀을 ‘먹는’ 경험을 제공했다.

이동식 팝업이지만 3일간 1천 명 이상의 고객과 만나는 성과를 기록하며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제품을 체험한 고객들은 “화장품 성분으로만 알고 있던 시카를 ‘먹는다’는 경험이 신선하다”, “간식처럼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고, 특히 거부감 없는 맛을 제품들의 공통적인 장점으로 꼽았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먹을 수 있는 시카, 레티놀이라는 차별적 경험이 고객의 놀라움과 호기심을 동시에 자극하며 브랜드의 혁신성을 부각시켰다”며, “앞으로도 바이탈뷰티는 우수한 품질로 고객 경험을 만족시키며 K이너뷰티를 이끌어가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