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쏘내추럴이 건강한 윤기와 메이크업 지속력을 동시에 잡아주는 ‘올 데이 프렙 픽서’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라인은 △올 데이 페이스 프렙 픽서 △올 데이 패드 프렙 픽서 총 2종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의 첫 단계부터 빈틈없는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올 데이 페이스 프렙 픽서’는 베이스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프렙 픽서로, 프렙(Prep)의 밀착력과 픽서(Fix)의 고정력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24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평가를 비롯해 피부 윤기·결·저자극·밀착력 5가지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으며, 하루 종일 촉촉하고 매끈한 속광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또한 특허 받은 세라마이드 수분 결정체 오로라 제형을 적용해 자연스럽고 은은한 빛을 표현하며, 수분 세럼 타입 텍스처로 답답함 없는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올 데이 패드 프렙 픽서’는 아침·저녁 기초 케어와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활용 가능한 프렙 패드로, 수분 96.9% 자연 오로라 워터를 담아 피부 결을 정돈하고 은은한 광채를 더한다.
인공 펄이 아닌 수분 자체로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며, 식물 유래 픽싱 폴리머와 글루펩타이드 성분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인다. 또한, 피부 친화적인 pH5.0±0.5 포뮬러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닦토와 팩토 모두 활용 가능한 고밀착 시트로 간편한 관리가 가능하다.
‘올 데이 패드 프렙 픽서’로 피부 결을 정돈한 뒤, ‘올 데이 페이스 프렙 픽서’로 밀착력과 지속력을 더하는 단계별 루틴으로 사용할 때 가장 효과적이다.
쏘내추럴 관계자는 “올 데이 프렙 픽서 라인은 오로라 워터와 오로라 제형을 기반으로 수분·광채·지속력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베이스 메이크업 솔루션”이라며, “단계별 사용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윤기와 오랜 시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