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뷰티, '아이오마 유스 펄 에센스' 출시

영양과 보습을 동시에···아이오마 마크렘과 사용 시 효과↑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04-21 10:41:5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오정원)가 아이오마(ioma) 유스 펄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오마 유스 펄 에센스’는 펄 에센스로 캡슐화 된 고농축 영양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잡아주고, 미세한 진주 펄이 함유돼 부드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또한 에델바이스, 비타민B3와 C 성분이 수분을 공급해 수분 장벽을 강화시키며, 히알루론산과 펜타비틴 성분이 피부에 컨디셔닝을 부여해 활력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이 제품은 독특한 펌핑 용기를 사용해 관심을 끈다. 펌프를 누르면 3개의 캡슐이 올려지고 캡슐의 막이 터지면서 신선한 내용물이 펌핑된다. 캡슐 속 유효성분의 효과를 오래도록 유지시키면서 온전하게 피부에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아이오마 유스 펄 에센스는 맞춤형 화장품 ‘아이오마 마크렘’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아이오마 마크렘은 고객의 피부 상태를 면밀하게 체크하고, 그에 맞는 처방에 따라 8가지 세럼을 체계적으로 조합해 만드는 개인별 맞춤형 화장품이다.


개인별 맞춤형 화장품 제조에는 IOMA In.Lab, IOMA Sphere2, IOMA Mirror와 같은 다양한 피부 측정 기기들을 사용한다. 이 기기들은 아이오마 독자적으로 개발하고 제조한 것들로 15개 이상의 특허를 가지고 있다.


IOMA Mirror로 고객의 피부를 측정해 3분 이내로 정밀한 피부 분석을 얻은 다음, 최첨단 피부 분석기기인 IOMA Sphere2를 통해 맞춤형 스킨케어를 위한 모든 데이터를 수집한다. 이렇게 피부진단이 완료되면 IOMA In.Lab에서 마지막 한방울까지 정확하게 계량해 맞춤형 화장품 ‘아이오마 마크렘’을 완성한다.


아이오마 유스펄 에센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나이스뷰티 쇼핑몰인 나이스뷰티와 아이오마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