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라이브 부천 센터' 리뉴얼 오픈

뉴스킨 뷰티‧웰니스 복합체험공간으로 재탄생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1-20 15:40:5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리뉴얼 오픈한 뉴스킨 라이브 부천 센터 [사진제공=뉴스킨코리아]

[CMN] 뉴스킨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디지털 전환 시대를 맞아 ‘뉴스킨 라이브 부천 센터’를 라이프 스타일 연구소 개념의 ‘뉴 스타일 랩(Nu Style Lab)’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뉴스킨 라이브 센터’는 뉴스킨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뉴스킨’부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까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거나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이번 부천 센터는 뉴스킨의 뷰티와 웰니스를 체험해볼 수 있는 ‘뉴스타일 랩(Nu Style Lab)’ 콘셉트의 복합체험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올해 뉴스킨은 기존 센터 운영 방식에서 더 나아가 온‧오프라인 경계 없이 한층 강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지속 가능한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전국 지점의 리뉴얼을 단행할 예정이다. 향후 새롭게 선보이는 뉴스킨 라이브 센터는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통합 서비스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하고, 주기적으로 개편되는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리뉴얼 오픈한 뉴스킨 라이브 부천 센터 [사진제공=뉴스킨코리아]

그 시작으로 뉴스킨은 최근 리뉴얼 오픈한 부천 센터에서 뷰티와 웰니스에 대한 혁신 제품들을 토대로 ‘뉴 스타일(Nu Style)’이라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 공간에서 뉴스킨은 첫 번째 프로젝트 콘셉트로 ‘NU BEAT과 함께하는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 제안’에 따른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였다.


리뉴얼 오픈한 뉴스킨 라이브 부천 센터 [사진제공=뉴스킨코리아]

상반기에 운영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디지털 플랫폼 ‘NU BEAT’를 통해 개인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센터 내 마련된 무인 운영 공간에서 체형 측정과 설문조사에 참여해 자신의 식이와 운동 습관을 분석하고, 진단 결과에 따라 적합한 챌린지 프로그램을 추천받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이 체험 이후 구매한 제품에 와펜, 스티커 등을 직접 부착해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뉴스킨 라이브 센터를 가상투어할 수 있는 VR 체험공간을 마련했으며, 각종 대면 상담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메타버스 체험 콘텐츠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