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프레스카랩 설날 특집 쇼핑 라이브 '큰 호응'

뷰티 부문 시청률 3위, 동시간대 판매율 4위 기록 달성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3-01-25 11:00: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주문 즉시 생산되어 발송되는 신선 화장품 브랜드 더프레스카랩이 지난 16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뷰티 부문 시청률 3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7,000명이라는 시청자 수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동시간대에 다른 브랜드로는 헤라와 빌리프가 있었으며 더프레스카랩이 3위를 기록했다. 또한, 동시간대 판매율 4위를 기록했다.

오다은 더프레스카랩 이사는 쇼호스트 정혜진과 함께 더프레스카랩 세트 제품들을 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였으며, 라이브 방송 도중 구매하는 모든 구매자들에게 6종 트래블 키트를 제공했다. 또 이날 라이브 방송에 실시간 참여하는 시청자들 중 몇 명을 선발해 해표 카놀라유 2개입 세트와 해표 안심 특선 선물 세트 등도 제공했다.

이날 오다은 이사와 쇼호스트 정혜진은 한복을 입고 방송을 했는데, 둘의 입담에 많은 시청자들이 웃기고 재미있어서 계속 보게 된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다은 이사와 쇼호스트 정혜진은 라이브 방송 도중 직접 팔과 얼굴에 더프레스카랩 제품을 사용해보며, 소비자들에게 사용감과 제형을 소개했다.

해당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시청자수 5,000명을 돌파하자 오다은 이사는 실시간으로 설 특집 선물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며, 퀴즈와 소통왕이라는 부문을 정해 즉흥적으로 라이브 방송을 이어갔다. 이에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거웠으며, 해당 퀴즈와 소통왕에 선발되기 위해 라이브 방송 댓글로 참여율이 급증했다.

한편, 맞춤형 신선 화장품 브랜드 더프레스카랩은 최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참여를 꾸준히 이끌어내고 있으며, 모든 제품에 구매자명과 24개월 유통기한 각인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