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말랑 워터 젤리가 어린이 피부 수분 충전!

아토팜, 멀티 미스트 신제품 ‘워터 겔 미스트’ 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4-29 13:54:0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두 가지 제형으로 사용이 가능해 건조한 어린이 피부에 빠르고 간편하게 수분을 충전해 주는 워터 겔 미스트를 출시했다.

아토팜의 워터 겔 미스트는 두 가지 제형으로 사용이 가능해 실내외에서 어린이 피부를 간편하고 촉촉하게 가꿀 수 있는 어린이 맞춤형 멀티 보습 미스트다. 멀리서 뿌리면 고운 수분 입자가 안개처럼 분사돼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고, 흔들어 가까이서 뿌리면 부드럽게 펴 발리는 젤 형태의 고수분 에센스가 되어 뺨과 이마 등 건조해지기 쉬운 부위를 집중 케어할 수 있다.

수분 충전에 특화된 성분을 함유해 즉각적인 보습효과를 자랑한다. 수분을 끌어당기는 식물유래 보습성분 베타인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고분자 히알루론산은 쉽게 건조해지는 어린이 피부의 수분 장벽을 튼튼하게 강화해준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보습효과도 확인했다. 단 한번의 사용으로도 사용 직후 피부 수분량은 132.1%, 수분 보호막은 22.7%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했다.

6가지 어린 새싹에서 얻은 진정 성분과 천연 수수발효물, 식물성 천연보습인자 등을 배합한 워리 프리 포뮬라(Worry Free Fomula)가 외부 환경에 쉽게 지치지 않도록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준다. EWG그린등급 원료를 사용하고 알러젠 프리의 기분 좋은 달콤한 향까지 갖췄다.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토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워터 겔 미스트는 활동량이 많아진 어린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최적템이라며,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성이 높아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만큼 일상 속 어린이 피부 보습 케어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