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 에이블리’ 론칭…판매 시작 동시에 랭킹 1위

에이블리 전용 혜택 담긴 화장품 라인업, 참여사 적극 확대 예정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17 10:58:2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뷰티 익스클루시브(단독) 라인 온리 에이블리(ONLY ABLY)’를 론칭하고 단독 상품을 강화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온리 에이블리는 단독 기획 상품, 단독 최저가 등 오직 에이블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이 담긴 화장품 라인업을 의미한다. 뷰티 전문 MD가 월 800만 명 이상의 사용자(MAU)로부터 쌓인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유저 니즈에 맞는 인기 브랜드 상품을 엄선해 특별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인기 색조 브랜드 투쿨포스쿨’, ‘롬앤’, ‘아이빔부터 메디힐’, ‘스킨푸드’, ‘마녀공장등 국내 유명 스킨케어 브랜드까지 인기 상품으로만 구성된 기획 세트 또는 단일 상품을 에이블리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다. ‘가닥 속눈썹 맛집으로 알려진 코링코’, 메이크업 툴(Tool) 브랜드 피카소라운지도 에이블리와 손잡고 단독 세트 상품을 출시했다.

한편 지난 1, ‘투쿨포스쿨온리 에이블리로 선보인 바이로댕 노즈 쉐딩+노즈전용 브러쉬세트는 판매 시작과 동시에 에이블리 패션, 뷰티, 라이프 전체 인기 랭킹 1위를 차지했다. ‘마녀공장클렌징 판매 상위 상품으로만 구성된 퓨어 클렌징 오일 55ml+판테토인 마스크팩+퓨어폼 20ml’ 세트도 지난달 뷰티 카테고리 랭킹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향후 에이블리는 바닐라코’, ‘릴리바이레드MZ세대 인기 뷰티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온리 에이블리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입점 뷰티 브랜드는 타깃 특성에 맞는 상품을 효과적으로 노출하고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다. 고객 또한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을 실속 있는 조합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높은 쇼핑 만족도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에이블리는 오는 22일까지 온리 에이블리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화장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뷰티 그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롬앤’, ‘페리페라’, ‘스킨푸드’, ‘이니스프리’, ‘메디힐’, ‘에스쁘아등 인기 브랜드의 색조, 베이스, 스킨케어, 뷰티 소품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조정민 에이블리 뷰티 실장은 에이블리 단독 뷰티 상품은 유저 니즈를 공략한 구성과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론칭 직후부터 꾸준히 MZ세대 유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에이블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뷰티 상품을 적극 발굴해 모바일 뷰티 강자 입지를 굳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