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완벽 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출시

만족도 높은 제품 구성,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눈길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22 14:28: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프로페셔널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선물 구매가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만족도 높은 제품 구성에 고급스러운 포장을 더한 리뉴에이지 안티에이징 완벽 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으로 출시했다.

5월 가정의 달 한정으로 판매되는 리뉴에이지 안티에이징 완벽 세트는 리뉴에이지 토탈 리셋 크림(50ml) 2, 리뉴에이지 토탈 리본 앰플(30ml) 1, 리뉴에이지 토탈 코렉팅 아이 크림(20ml) 1, 리뉴에이지 토털 너리싱 토너(30ml) 1, 리뉴에이지 토털 밸런싱 에멀젼(30ml) 1개로 구성되었다.

특히, 리치한 고밀도 크림 제형이 밀도 있는 영양을 공급하는 리뉴에이지 토탈 리셋 크림은 기존 구성에 50ml 본품 1개와 12ml 미니사이즈 1개까지 추가해 보다 더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게 했다.

게다가 고급스러운 보자기와 감각적인 디자인의 쇼핑백 두 가지 종류의 포장을 준비해 선물을 받는 사람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 두 포장 모두 특별한 디자인의 카드가 추가 구성되어 정성을 담은 메시지를 함께 전달할 수 있다.

해당 세트는 현재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선물을 받은 사람들의 만족도 높은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