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소비자 사랑받는 ‘더말’ 국내 전문점 채널 진출

E.G.F 스페셜 마스크, 3 in 1 샤워팩 등 차별화 제품 다수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4-05-23 15:20:4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전문점에서 주목할 브랜드]
더말






지난 2002년 설립하여 마스크 팩 전문브랜드 회사로 인지도를 쌓아 가고 있는 더말코리아.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품질의 다양한 마스크를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생산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더말코리아가 세계 소비자 뿐 아니라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전문점 채널에도 집중한다는 방침을 밝혔다. 이를 위해 다양한 제형과 다양한 효능 효과의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의 기대심리와 욕구를 충분히 파악하고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 개발에 중점을 둘 생각이다.




최고 품질 제품 지속 연구 개발

더말코리아는 제조 및 포장설비, 철저한 품질관리를 갖춰 ODMㆍOEM 시스템 실현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생산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화장품 연구개발 및 생산 전문 기업으로 신뢰를 넓혀가고 있다.

ISO 9001(2008 / KS Q ISO 9001 : 2009)과 ISO 14001(2004 / KS I ISO 14001 : 2009) 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작년에는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로부터 기업부설연구소 인정을 받았다.

주요 생산 품목은 기초제품 분야(기초화장품류-스킨, 에멀전, 세럼, 크림, 에센스, 마스크 팩, 아이패치, 알로에 겔 등 / 기능성화장품류-썬 크림, 비비크림, 기능성 마스크 팩 등)와 바디제품 분야(바디케어 화장품류-샤워 팩, 핸드크림, 손 팩)다.

그동안 활발한 연구 및 원료 회사와의 공동개발을 통해 특허(콜라겐 합성, 보습, 재생이 우수한 식물성 뮤신 등) 및 실용신안(3 in 1 샤워팩) 등록으로 더말코리아 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더말 스페셜 화이트닝 퓨어 마스크

최근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는 ‘더말 스페셜 포뮬라 앱솔루트 화이트닝 퓨어 마스크(30g×8매)’가 있다. E.G.F(Epidermal Growth Factor:상피세포성장인자)와 결합된 특별한 화이트닝 집중케어 제품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청아한 피부를 실현한다.

화이트닝 에센스 1병 분량을 간편한 마스크 한 장에 담아 빠른시간 안에 환해진 피부톤을 실감할 수 있는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시트 타입의 기능성 마스크 제품이다. 집중 보습케어로 고급소재의 마스크 시트가 피부에 밀착되어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속 수분운동을 활성화 시켜 더욱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지켜준다.

뛰어난 미백효과를 가진 나이아신아마이드의 강력한 항산화 작용의 5가지 식물 성분과 피부재생효과가 우수한 EGF가 만나 특별한 리커버리 시스템을 만들어 투명하고 청아한 피부로의 회귀를 돕는다.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시달리고 있는 피부를 위해 과학적인 정제과정을 거친 높은 순도의 원료를 사용해 피부의 안정성을 높였다. 여러 요인으로 인해 칙칙해지고 굴곡이 생긴 피부를 집중 관리해 환하게 빛나는 젊은 피부로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미백 기능성 마스크다.


일본, 홍콩 등지 세계 24개국 수출

한편 더말코리아는 세계 24개국으로 수출중이다. 현재 일본, 홍콩, 중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지역으로 해마다 수출량이 증가하고 있다. 일본, 호주 등 세계 12개국에는 더말코리아 상표 등록이 완료돼 있다.

더말코리아는 전 세계 남녀노소 누구나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갖고 싶어 하는 ‘미의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급변하는 환경에 예민해지고 빠르게 진행되는 피부 노화를 중점으로 저자극, 고기능성의 피부 친화적 제품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적극적인 회사 홍보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박람회 참여, 브랜드숍 오픈 등 발 빠른 마케팅으로 세계시장에서의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는 것.

또한 한국모델협회 공식지정업체로서 협회 주관 Asia Model Festival 협찬을 통해 국내모델 뿐 아니라 세계모델들에게 제품 홍보를 도모함으로써 세계시장의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는 물론 세계 모든 이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는 각오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