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샤인 카레스 틴트 밀리엔셀러 등극
누적 판매 수량 100만개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
[CMN] 글로벌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www.lorealparis.co.kr)는 ‘샤인 카레스 글로스 틴트’가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밀리언셀러 립 제품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로레알파리 샤인 카레스 글로스 틴트는 틴트의 선명한 발색력과 글로스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제품으로 2012년 12월 출시 후 올해 3월까지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샤인 카레스 글로스 틴트는 약 25%이상 수분 베이스의 제형으로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스며들어 본연의 색상 그대로 선명하게 입술을 물들이고 깃털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는 컬러의 밀착력을 높여주고 브러쉬 중앙에 있는 홀이 입술에 남아 있는 틴트를 닦아내 산뜻하게 립 메이크업을 마무리 해준다.
또한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 색상과 취향을 고려하여 장밋빛 레드에서 소프트 핑크까지 아시아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12가지 색상을 선보이고 있으며 일명 바바라 컬러라고 불리는 ‘604 Bella’의 인기가 가장 높다.
밀리언셀러 립제품 로레알파리 샤인 카레스 글로스 틴트(1만 6000원대/6ml)는 로레알파리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왓슨스 등 드럭 스토어,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